임페리얼, 해양 보호활동 ‘위 세이브 투게더 부산’ 성료

임페리얼, 해양 보호활동 ‘위 세이브 투게더 부산’ 성료

기사승인 2017-08-20 12:22:40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이 위 세이브 투게더캠페인을 통한 수중·해안정화활동에 나섰다.

20일 페르노리카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9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한국해양대학교 관계자와 학생, 전문 잠수부, 부산시민 등 총 400여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해수욕장과 수중 폐기물을 수거하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임페리얼은 바다가 관광자원이며 지역경제와 밀접한 관계를 형성하는 제주와 부산 지역을 주목하고 2016년부터 바다 정화 캠페인 위 세이브 투게더를 진행하고 있다.

임페리얼은 광안리 해수욕장 한 편에 에코라운지를 설치해 행사 취지를 더했다. 에코라운지에는 환경보존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찍어낸 대형 손바닥 서약판을 설치하고 에코 골프 게임, 점핑 포토존 등 다양한 부스를 설치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올해 위 세이브 투게더캠페인은 해양정화활동 뿐 아니라 기부형 소셜 펀딩도 진행했다. 임페리얼 브랜드 웹튼 ‘4버디스를 보거나 임페리얼 페이스북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공유를 할 경우 35원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펀딩이었다.

해당 펀딩 통해 8주 만에 1억원의 적립금이 모금됐으며 해당 기금은 한국해양대학교에 기부돼 환경보호를 위해 사용하게 된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