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투존치킨·파리바게뜨·뚜레쥬르 外

[프랜차이즈 단신] 투존치킨·파리바게뜨·뚜레쥬르 外

기사승인 2017-08-22 14:12:09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투존치킨, ‘투존치킨이 간다이벤트 성료=나도람FC 치킨 브랜드 투존치킨이 여름 시즌을 맞아 투존치킨이 간다 7탄 피서지편이벤트를 성료했다. 이번 이벤트는 피서지에서 특별한 사연이 있는 신청자에게 투존치킨 푸드트럭이 찾아가 현지 피서객들과 함께 어니언파닭을 제공했다. 또 문화공연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컬쳐하우스팀의 밴드 공연을 진행하여 피서객들에게 많은 호응과 더불어 즐거움도 함께 선사했다.

파리바게뜨, 디저트 케이크 2종 출시=파리바게뜨가 까망베르 1769’, ‘아다지오 de 레드벨벳’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커피와 와인 등 취향에 맞는 음료와 즐기면 풍미를 더욱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까망베르 1769’는 까망베르 치즈를 화이트 스폰지케이크 속에 풍성하게 담았다. ‘아다지오 de 레드벨벳조각 케이크는 레드벨벳 스폰지 사이에 초코 스폰지를 넣어 맛과 색감을 살렸다. 가격은 각각 6500원과 3800원이다.

CJ푸드빌 뚜레쥬르, ‘KCON 2017 LA’ 참가=CJ푸드빌 뚜레쥬르가 현지시간으로 18일부터 20일까지 미국 로스엔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 등에서 진행된 케이콘 컨벤션 공간 CJ컬처플렉스에 참가했다. CJ푸드빌은 85000여 관람객들에게 한국 베이커리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위해 캄파뉴, 바게뜨, 뺑오쇼콜라, 데니쉬, 파운드 케이크 등 북미 인기 제품을 전시하고 시식 기회를 제공했으며 이밖에도 전화부스 모양의 ‘Blowing Fortune Booth’ 안에서 바람에 날리는 쿠폰을 잡는 역동적인 게임으로 현지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디야커피, 사내 제안제도 막뚫굽펴진행=이디야커피가 도입한 사내제안제도 막뚫굽펴를 통한 제안이 2000건을 넘어섰다. 막힌 곳은 뚫고 굽은 곳은 곧게 편다는 뜻의 막뚫굽혀는 2015년 도입한 사내제안제도로 신입사원부터 임원까지 직급에 관계없이 의견을 자유롭게 개진하고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안 내용 중 가맹점주 자녀 캠퍼스 희망기금’, ‘전 임직원 현장동행 방문등 가맹점 상생과 현장 소통 강화를 위한 제안이 이디야커피의 대표적인 제도로 자리잡았으며 카드사 할인 등 마케팅 활동을 위한 제안도 시행 중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