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스타벅스·CJ푸드빌·bhc 外

[프랜차이즈 단신] 스타벅스·CJ푸드빌·bhc 外

기사승인 2017-09-06 15:51:15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스타벅스, ‘9회 자원순환의 날행사 참가=스타벅스가 6일 자원순환의 날 행사에 참가했다. 환경부와 자원순환의날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폐기물협회가 주관하는 이 날 행사는 자원순환에 대한 전국민 인식 제고를 위해 자원순환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부스에서는 커피찌꺼기를 활용한 친환경 퇴비 생산 등 자원 선순환 프로젝트 활동을 공유하고, 다회용 컵 사용 권장 캠페인 등 현재 진행되고 있는 스타벅스만의 다양한 자원선순환 관련 사회공헌 활동을 소개했다. 이밖에도 텀블러 등 다회용 컵을 지참하고 방문한 고객 500명에게 아메리카노를 무료 제공했으며, 환경서약에 동참한 선착순 참가자에게는 커피 찌꺼기를 활용한 커피박꽃 화분 키트를 무료 증정했다.

CJ푸드빌 계절밥상, 가을 신메뉴 15종 출시=CJ푸드빌 계절밥상이 가을을 맞아 제철 먹거리인 와 토종재료 동아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인다. 대표메뉴인 꽃게탕은 단단히 살이 여문 꽃게에 단호박, , 돌미나리 등을 넣어 시원하게 끓여냈다. 9월 중순까지는 1년 중 이 맘 때 즈음 2주 정도만 맛 볼 수 있는 동아가 들어가 더욱 특별한 맛을 낸다. 동아는 동과라고도 불리는 아삭한 맛의 박과채소로 극소수 농가에서만 재배가 이뤄지고 있는 희귀 토종 재료다. 이밖에도 게장비빔밥바삭 게 강정도 선보인다. 가을 버섯 솥밥’, ‘쌀조청 뿌리 채소 무침을 비롯해 계절로 매장에서는 불고기 버섯 전골을 출시한다.

bhc치킨, ‘스윗츄출시=bhc치킨이 신제품 스윗츄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치킨과 고구마와 영양만점의 다양한 견과류를 스윗츄 소스로 코팅한 것이 특징이다. 스윗츄 소스는 황골조청과 쌀엿, 메이플시럽으로 만들었으며 레몬청으로 상큼한 맛을 더했다. 또한 업계에서 처음으로 고구마 큐브를 사용했다. 이밖에도 아몬드·땅콩·크렌베리·호박씨 등 견과류를 얹어 마무리했다. 신제품 스윗츄가격은 배달매장 기준 17000원이다.

미스터피자, ‘피자 만들기 체험교실진행=미스터피자 드림팀이 호남지역 3곳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피자 만들기 체험교실을 진행한다. 미스터피자는 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을 대상으로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1월 지역아동센터 중앙지원단을 통해 드림팀과 함께하는 피자 만들기 체험교실신청자를 모집했다. 드림팀은 5일 나주시 영강지역아동센터를 시작으로 6일 광주광역시 나눔꿈지역아동센터와 7일 전주시 서신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모두 100여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피자만들기 체험교실과 무료 피자 나눔과 도우 공연 등을 진행한다.

멕시카나, ‘워너원모델계약 체결=멕시카나가 아이돌 가수 워너원과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모델로 선정된 워너원은 멕시카나 주요제품 홍보와 캠페인 진행을 함께하게 된다. 먼저 오는 11일 출시되는 치토스 치킨과 관련해 워너원과 함께하는 이벤트는 물론 멕시카나만의 굿즈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