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미국 실리콘밸리 인턴십 참가자 모집
edm유학센터가 ‘미국 EC-UCSC 실리콘밸리 인턴십’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인턴십은 실리콘밸리 현지에서 실무교육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영어는 물론 생명공학과 경영학, 컴퓨터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 비즈니스 등 다양한 전공 과목을 학습하며 무급 인턴십을 병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턴십 세부 과정은 준비과정(3개월)과 전문과정·무급 인턴십(6개월)을 실시하는 코스A와 준비과정(3개월)에 전문과정·무급 인턴십(9개월) 코스B로 구성됐다. 9개월 전문과정을 수료할 경우 미국 전역에서 1년 간 유급 인턴십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과정 수료 시엔 UCSC 인증서도 발급받을 수 있다. 학사를 졸업하고 토플 66점 이상인 학생이라면 온라인 레벨테스트 참가 후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고다 차이랑 중국어, 신규 교재 출시… 라인업 강화
파고다교육그룹의 중국어 자기주도학습 전문 브랜드 차이랑이 신규 교재를 출시한다. 파고다 차이랑 중국어는 기존 주니어 과정의 파닉스 및 레벨 1에 이어 중국어의 모든 문형을 다루는 레벨 2 ‘문형이랑’을 신규 출시했다. 또 HSK 및 시니어 과정도 추가하면서 교재 라인업을 강화했다. 시니어 과정은 성인 대상의 중국어 학습 프로그램으로, 어려운 문법과 쓰기에서 벗어나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회화 표현과 말하기 중심으로 구성했다. HSK 과정은 온·오프라인 연계 수업 방식을 적용했다. 개념 마스터, 실력 점프 업, 단어 플러스, 해설서 등 총 4종 패키지 학습에 파고다 HSK 전문 강사진의 온라인 강의를 함께 제공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실시한다. 파고다 차이랑 중국어는 교재 출시를 기념해 9월 전국 사업설명회를 이어간다.
대교 소빅스, 누리과정 반영된 ‘첫 지식 그림백과’ 출시
대교의 전집 브랜드 소빅스는 누리과정이 반영된 유·아동 전집 ‘첫 지식 그림백과’를 출시했다, 첫 지식 그림백과는 프랑스의 대형 아동도서 출판사인 바야르 밀란(Bayard Milan)의 최신 그림백과를 우리나라 표준 유아 교육과정에 맞게 개발한 전집으로, 소빅스가 국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제품은 누리과정의 5개 영역인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예술경험, 자연탐구와 연계된 주제로 구성됐다. 하나의 주제를 중심으로 자연, 사회, 생활, 예술, 스포츠 등 다양한 영역의 정보를 지원해 통합 사고력과 창의력을 키우도록 돕는다. 해당 지식에 대한 풀이와 확장 어휘도 함께 제공하며, 별책인 ‘와글와글 놀이Big북’을 통해 독후활동을 즐길 수 있다. 대교 소빅스는 9월 한달 간 첫 지식 그림백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엄마아이 주제통합캠프’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한우리,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4년 지속 선정
한우리독서토론논술이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독서논술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투표를 거쳐 각 분야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한우리독서토론논술은 학생들의 창의력과 사고력, 문제해결력 향상을 위해 독서를 기반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호응을 이끌어냈다. 교육 프로그램들은 교과 주제를 바탕으로 선정한 필독서를 읽고 관련 주제로 글쓰기, 발표, 토론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수준에 맞는 필독서 선정, 워크북 개발 및 집필을 매달 진행해 최신 교과 과정을 반영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ivemic@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