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발렌타인·하이트진로·지평주조

[주류 단신] 발렌타인·하이트진로·지평주조

기사승인 2017-10-26 09:19:40

발렌타인,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 캠페인 론칭=발렌타인이 브랜드 모델 이정재·정우성과 함께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 론칭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랜 숙성과정을 거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렌타인의 고유한 맛과 향이 더욱 깊어지는 것처럼 ‘가치 있게 보낸 시간은 나 자신을 깊어지게 하고, 소중한 사람들과의 관계를 깊어지게 하며 그것이 진정한 우리를 만들어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발렌타인은 대표 연산인 17년, 21년, 30년 세가지 버전으로 제작된 광고 영상을 통해 이정재와 정우성의 일상을 모던하고 세련된 감각으로 담아냈다.

하이트진로, ‘데땅져 녹턴 씨티라이트 루미너스’ 출시=하이트진로가 샴페인 데땅져의 스페셜 에디션 ‘데땅져 녹턴 씨티라이트 루미너스’를 국내에 단독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어두운 곳에서 시선을 집중시키는 LED를 병 전면에 배치했다. 떼땅져 병 하단부에 위치한 버튼을 통해 최대 3~4시간 동안 조명을 밝힐 수 있으며, 네온사인으로 덮인 도시의 화려함을 표현한 패키지로 병 전체를 장식했다. 떼땅져는 2014 브라질 월드컵과 2018 러시아 월드컵 공식 지정 샴페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용량은 750㎖로 고급라운지 바와 클럽 등에서 한정 판매된다.

지평주조, ‘지평 생 쌀막걸리’ 1000만병 돌파=지평주조 ‘지평 생 쌀막걸리’ 연간 누적판매량이 1000만병을 넘어섰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배가량 판매량이 증가한 실적으로, 올해 목표로 삼았던 연 매출 100억원을 넘어 110억원에 이를 것으로 지평주조 측은 예상하고 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