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내일캠퍼스, ‘대학생 취업 진로 상담’ 오픈
평창동계올림픽 언어교육 공식공급사 파고다교육그룹의 평생교육 브랜드 내일캠퍼스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취업·진로 상담 강좌를 오픈했다. 이를 통해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은 개별 멘토링 등을 거쳐 진로나 적성을 파악할 수 있다. 내일캠퍼스는 이번 강좌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까지 1대1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취업·진로 설정 및 계획에 대한 컨설팅 진행을 맡은 강경화 멘토는 파고다교육그룹 평생교육플랫폼 ‘내일캠퍼스’의 취업·이직 프로그램과 직장인 실무교육을 총괄하고 있다. 상담 가능 일정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신청이 완료되면 유선으로 희망 일정을 확인해준다. 상담 신청문의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파고다 내일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할 수 있다.
재능TV, ‘초등 코딩 알기, 초코알’ 13일 첫 방영
종합교육문화기업 재능교육이 운영하는 재능TV는 내년부터 시작되는 소프트웨어 정규과목화에 앞서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코딩 놀이교육 프로그램 ‘초등학생 코딩 알기, 초코알’(이하 초코알)을 오는 13일 처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초코알은 코딩 개념을 신체·예능 활동을 통해 쉽게 익히는 체험형 놀이교육 프로그램이다. 관련 코너로는 △애니메이션으로 코딩 개념을 소개하는 ‘코딩공룡 디벅’ △온 가족이 놀면서 배우는 ‘신나는 초코알 놀이터’ △직접 코딩을 체험해보는 ‘컴퓨터 활동’ 등으로 구성됐다. 재능TV는 홈페이지에서 초코알의 첫방송을 기념한 ‘시청 소감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초코알에 등장한 3D프린터로 ‘나만의 사진’을 인쇄한 무드등을 제작해 전달한다.
스마트쎈, 초등 전 학년 ‘무료 체험 패키지’ 이벤트 실시
교육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의 초등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이 ‘10일 무료 체험 패키지’ 신청 행사를 실시한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스마트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신청 뒤엔 10일간 스마트쎈 학습지와 스마트펜, 전용 애플리케이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좋은책신사고는 12월 1일 출시 예정인 초등 1, 2학년 스마트쎈 무료 체험 패키지도 신청 받는다. 초등 1, 2학년 스마트쎈은 수학, 받아쓰기, 영어 단어, 한자 등을 학생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마트쎈 무료 체험 패키지 신청자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쎈 전 과목 6개월 이용권(3명), 신세계 상품권(10명) 등을 증정받을 수 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