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7일 (수)
남양주 그린힐골프클럽, 사랑나눔 버디기금 전달

남양주 그린힐골프클럽, 사랑나눔 버디기금 전달

기사승인 2017-11-16 09:57:19


경기도 남양주시 그린힐골프클럽은 15일 사랑나눔 버디기금 150만원을 남양주시 동부희망케어센터에 전달했다(사진).

이번 후원금은 그린힐골프클럽 회원들이 1년 동안 버디를 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후원금으로 모아 마련됐다. 그린힐골프클럽 유후근 대표는 회원들의 작은 마음이 모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 같아 기쁘다"면서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나눔활동을 할 예정라고 전했다.

그린힐골프클럽은 2008년부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매년 버디기금을 모아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동부푸드마켓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식생활 개선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남양주시=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국민의힘, ‘金 의총’ 참석 요청했지만…“시간 내기 어려워”

국민의힘이 김문수 후보에게 의원총회 참석을 요청했지만, 의견이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다. 김 후보측은 일정이 있다는 이유로 참석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비쳤다. 박형수 국민의힘 원내수석부대표는 7일 김문수 캠프 앞에서 “김재원 김문수 후보 비서실장에게 통화했지만, 밖에 나갔다는 얘기를 했다. 그래서 총무실장에게 (김 후보 의총 참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그러나 김 후보의 국민의힘 의총 참석은 불투명한 상황이다. 박 부대표는 &ldqu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