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이 경기도 안양 양명고등학교에서 450여명의 학생들과 ‘아주 사소한 고백, 찾아가는 아사고 콘서트’를 개최했다. 신한생명이 사회적 기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굿윌스토어 도봉점과 안양점의 매장관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PCA생명이 재무교육 및 재무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해 법무법인 민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현대해상, 찾아가는 아사고 콘서트 개최
현대해상이 지난 24일 경기도 안양 양명고등학교에서 450여명의 학생들과 ‘아주 사소한 고백, 찾아가는 아사고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 콘서트는 청소년들이 마음 속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해 청소년 문제를 보다 근본적으로 해결하고자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교육부, 푸른나무청예단과 함께 6년째 실시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진로 문제로 느끼는 막연함과 답답함, 친구를 놀렸던 일에 대한 미안함, 루게릭병에 걸린 아버지에 대한 애틋함과 가족에 대한 사랑 등 솔직하고 다양한 사연을 담은 고백엽서가 소개됐다. 이어 개그맨 정종철의 꿈을 포기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담은 강연과 함께 가수 아웃사이더의 공연이 펼쳐졌다.
신한생명, 굿윌스토어 매장관리 봉사활동 진행
신한생명이 지난 25일 사회적 기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굿윌스토어 도봉점과 안양점의 매장관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굿윌스토어 매장관리 봉사활동은 장애인 및 취약계층에게 도움을 주고자 지난 2013년부터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사업이다.
직원봉사자들은 매장을 방문해 장애인 근로자를 도와 기증품을 수선하고 매장 및 창고를 정리했다.
PCA생명, 법무법인 민주와 재무 교육·상담 MOU 체결
PCA생명이 지난 24일 재무교육 및 재무상담서비스 제공을 위해 법무법인 민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PCA생명은 자사의 재무 교육 프로그램인 PCA 찾아가는 경제 교실을 통해 법무법인 민주의 변호사, 임직원, 가족 및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재무 교육과 재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법무법인 민주는 PCA생명의 임직원 및 고객들에게 법률 상담 자문료 할인 및 법 관련 강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조미르 기자 m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