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전자동 리클라이너 출시= 현대리바트는 1인용 전자동 리클라이너 소파 ‘베케이션’을 전국 90여 개 리바트스타일샵과 대리점, 리바트몰에서 출시한다.
현대리바트의 ‘베케이션’은 V3’, V5 2종으로, 몸의 무게를 골고루 분산시켜 장시간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무중력 기능과 함께 USB 충전 기능이 있어 스마트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초극세 섬유 소재로 정전기 방지는 물론 내구성이 뛰어나 스크래치에 강한 일본 ‘라무스(Lamous)’소재를 적용했다. 이 소재는 머리카락의 1/18의 두께로 조직이 구성되어 있어 진드기, 먼지 등 이물질이 쌓이지 않고 생활방수 기능도 겸비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실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 성향에 맞춰 다른 집기들과 조화를 이루면서도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V5’는 케일그린, 나이아가라, ‘V3’는 라피스블루, 다크퍼플 색상으로 출시한다.
시디즈, 서울혁신파크에 제품 및 공간 리노베이션 제공= 시디즈는 청년 등 다양한 시민들의 사회혁신 플랫폼인 서울혁신파크에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의자와 공간 리노베이션을 제공하며 젊은이들의 꿈과 도전정신을 응원했다.
시디즈는 서울 은평구 서울혁신파크 내 미래청 2층에 위치한 공유 공간, ’별별 모임방’에 다목적 의자 ‘T25’와 ‘펑거스’를 배치했다. T25는 체중감응형 틸팅 기능이 적용된 의자다.
등판이 젖혀지는 강도가 별도의 조작 없이도 사용자들의 다양한 체중에 맞춰 적정하게 조절되며 이를 통해 장시간 업무로 인한 피로 완화를 돕는 제품이다. 펑거스는 높은 이동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공간에서의 활용이 장점인 스툴 의자다. 인체공학적 구조와 버섯모양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앉을 때의 편안함은 물론 공간 구성에서의 포인트 소품 역할을 기대할 수 있다.
제품 지원과 함께 공간의 사용 목적에 맞춰 환경을 재구성하는 작업도 함께 진행했다. 시디즈는 ’별별 모임방’이 주로 아이디어 회의 목적으로 활용되는 점에 착안, 사용자들의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차분한 느낌을 주는 다크 그레이 색상의 파티션으로 공간을 꾸몄다.
경동나비엔, 2억불 수출의 탑 수상= 경동나비엔은 5일 코엑스에 열린 무역의 날 행사에서 보일러 업계 최초로 ‘2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지난 1992년 중국에 보일러를 수출하며 보일러의 수출 시대를 연 경동나비엔은 이후 26년동안 국내 보일러 수출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콘덴싱 기술력을 기반으로 미국, 러시아 시장 정상에 올랐으며, 빠르게 성장하는 중국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하는 등 대표적 내수산업이었던 보일러 산업을 당당한 수출산업으로 탈바꿈 시켰다.
(주)다방, 다방 이사서비스 시작= ㈜다방이 고객 맞춤형 토탈 이사 편의를 제공하는 ‘다방 이사서비스’를 시작한다.
다방은 전국 프랜차이즈 포장이사를 시작으로 청소용역, 인테리어, 가사도우미, 생활편의 서비스 등 생활에 필요한 각종 정보를 한번에 제공하는 서비스로, 고객이라면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최상의 생활편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해외 선진 이사서비스를 도입하며 차별화 된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다방만의 특별한 이사문화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새집이나 인테리어가 된 주택의 훼손을 최소화하는 특화된 보호재를 사용함으로써 질 높은 포장이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까사미아,‘웨딩의 완성 & 완벽한 입주' 진행= 까사미아는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2017년 결산 캠페인 ‘웨딩의 완성 & 완벽한 입주'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혼수를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과 곧 다가올 본격적인 입주시즌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에 새로운 가구 구입 및 교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베드룸부터 키즈룸, 리빙, 다이닝, 스마트까지 총 7 가지 시리즈의 인기 아이템들을 준비했다.
우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2017 FW 웨딩기획 패키지 베드룸 ‘멜로우’와 부드럽고 달콤한 화이트 색감이 돋보이는 ‘마쉬멜로우’ 베드룸 시리즈 등을 기획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국적인 디자인의 하프 갤러리 도어로 인기가 높은 스마트도어 ‘네스트’ 3종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이사철을 맞아 새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빈틈없는 견고함과 빈티지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베드룸 시리즈 ‘아발론’과 ‘바스토’ 소파 시리즈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