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본아이에프·이랜드·이디야커피 外

[프랜차이즈 단신] 본아이에프·이랜드·이디야커피 外

기사승인 2017-12-06 10:20:56

본아이에프, ‘본설렁탕 300인의 맛 체험단모집=본아이에프가 오는 10일까지 네이버 카페 맘스홀릭 베이비에서 본설렁탕 300인의 맛 체험단을 모집한다. 24개월까지 아이를 키우는 엄마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본설렁탕 가정 간편식 3팩을 증정하며, 시식 후 SNS를 통해 후기를 알리게 된다. 발표는 오는 13일 당첨자에 한해 개별 연락되며, 활동이 종료된 후 우수 활동자를 21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랜드 자연별곡, 신메뉴 23종 출시=이랜드파크 자연별곡이 겨울 시즌을 맞이해 육회요리 등 신메뉴 23종을 선보인다. 이번 자연별곡 신메뉴 콘셉트인 유쾌한 육회한상은 모임 많은 연말연시에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로는 육회초밥, 육회비빔밥, 바삭순대 타르타르, 씨앗연어밥, 비타민나뭇잎 두부김치 등이다. 자연별곡 이용금액은 평일 점심 13900, 평일 저녁과 주말, 공휴일 19900원이며, 1000원 추가 시 생맥주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이디야의 동행 2017’ 진행=이디야커피가 연말을 맞아 따듯한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이디야의 동행, 2017’을 진행한다.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주변의 이웃들에게 나누고자 시작된 이 행사에는 신입사원부터 대표이사까지 직접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 특히, 올해에는 6일 서울 본사를 시작으로 8일 부산 영남사무소, 12일 광주 호남사무소에서 차례로 진행한다. 이날 오전에는 이디야커피 서울 본사 임직원 200여명이 성북구 정릉 3동 일대를 찾아 연탄 4000장을 각 가정에 전달했다. 또한 김장김치 3000과 쌀 3000, 라면, 방한 내복 등 겨울나기 물품도 마련해 성북구청에 기탁했다.

CJ푸드빌, ‘한우활용 레드와인 마리아주 선봬=CJ푸드빌 N서울타워 내 레스토랑인 ‘N그릴’, ‘더 프레이스 다이닝,’ ‘한쿡에서 내달 31일까지 한우를 이용한 메인 요리와 레드와인 마리아주를 선보인다. ‘N그릴에서는 한우 채끝 스테이크를 준비했다. 참숯 직화로 구웠으며, 곁들이는 훈제소스는 오크나무로 훈제한 한우를 치킨, 소고기, 양파 등과 함께 장시간 우려 만들었다 더 플레이스 다이닝은 안심 스테이크와 세계 삼대 진미 중 하나인 트러플에 페이스트를 곁들인 트러플 한우안심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한식 정찬 뷔페 레스토랑 한쿡에서는 미니 단호박에 부드럽고 담백한 한우와 전복, , 대추, 은행 등 각종 재료를 함께 담아낸 전복 갈비찜을 맛볼 수 있

드롭탑, 12월 문화 이벤트 컬처탑진행=드롭탑이 12월 문화 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 이번 카페 드롭탑의 컬처탑을 통해 만날 수 있는 공연은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초대형 뮤지컬들로 마련됐다.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자랑하는 안나카레니나’, 일본 소설을 창작 뮤지컬로 재탄생 시킨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 뛰어난 음악성이 돋보이는 에드거 앨런 포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마련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는 31일까지 드롭탑 회원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