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창호, 제2회 시공 사진 콘테스트 실시

이건창호, 제2회 시공 사진 콘테스트 실시

기사승인 2017-12-13 16:10:18


종합건축자재 전문 기업 이건(EAGON)은 13일 ‘제2회 시공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건창호·이건산업(이하 이건)은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건자재 전문 기업이다. 고단열·고성능의 1등급 시스템 창호 ‘이건창호’, 친환경·고품격 바닥재 ‘이건마루’, 신개념 인테리어 도어 중문 ‘이건라움’ 등을 고급 주택·상업시설과 최신 건축물에 걸맞은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제2회 시공사진 콘테스트’는 인천국제공항·국립중앙박물관·인천 경원재앰배서더호텔·강릉 씨마크호텔 등 다양한 건축물과 공간에 설계된 이건의 제품을 알리고 건축사진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응모를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이건의 제품이 시공된 관공서·호텔·대기업 사옥 등 국내 건축물을 촬영한 사진이면 모두 응모할 수 있다. 여러 장소를 촬영해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직접 촬영한 사진 작품은 건물명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시공 건축물 목록은 이건스토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목록에 없는 시공 현장을 촬영하여 출품해도 무방하다.

당선작은 내년 1월 8일 이건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접수된 작품 중 우수작 97점을 선정해 △최우수작(2명)은 삼성 갤럭시 탭, 우수작(5명)은 각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입상(90명)은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lyj@kukinews.com
이연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