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씰 ‘우리 시대의 영웅, 소방관’

크리스마스 씰 ‘우리 시대의 영웅, 소방관’

기사승인 2017-12-15 11:24:52

대한결핵협회 서울특별시지부(회장 성하삼)는 최근 서울소방재난본부(본부장 정문호)을 찾아 크리스마스 씰을 증정하고 결핵퇴치 성금을 전달받았다.

이날 성하삼 대한결핵협회 서울특별시지부 회장은 정문호 서울소방재난본부장을 만나 2017년도 크리스마스 씰을 전달했으며, 모금사업의 취지와 이를 통한 결핵예방 및 결핵퇴치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정문호 서울소방재난본부장은 성금 전달과 더불어, 서울소방재난본부에서도 크리스마스 씰 모금에 지속적으로 동참해나갈 뜻을 밝혔다.

또 이날 증정식에서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평화초등학교 학생들이 직접 작성한 ‘소방대원에게 쓰는 감사의 엽서 액자’도 함께 전달됐다.

평화초등학교는 매년 크리스마스 씰모금을 통해 사랑을 실천하는 학교로 재학생들이 직접 크리스마스 씰 컬러링 엽서에 색을 입히고 감사글을 적은 그림엽서를 만들어주었다.

한편 대한결핵협회는 올해 크리스마스 씰 주제를 ‘우리 시대의 영웅, 소방관’으로 선정하고 다양한 위급상황에서 국민의 안전을 위해 애쓰는 소방대원의 모습을 표현했다.

소방대원의 활약상을 담은 2017년도 크리스마스 씰은 온라인 크리스마스 씰 쇼핑몰 및 가까운 우체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해는 금속 책갈피인 그린씰 뿐 아니라, 컬러링 엽서, 씰 퍼즐, 이모티콘 등 다양한 부가상품이 발행됐다.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