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MINI), 서초 전시장 이전 오픈 = 미니의 서초 신규 전시장은 연면적 348.2㎡(105.3평)에 지하 2층, 지상 3층 규모로 총 6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미니의 고성능 브랜드 JCW(John Cooper Works)를 비롯해 주요 모델 별로 테마가 있는 신차 전시 공간과 라운지가 있다. 지하에는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핸드오버 존이 마련돼 있어 특별하게 차량 출고를 받을 수 있다.
불스원, ‘2017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 대상’ 수상=불스원이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0일 이화여자대학교 ECC 극장에서 개최된 ‘2017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불스원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혁신을 이뤄낸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불스원은 지난 2017년 한 해 동안 엔진 세정제, 와이퍼, 방향탈취제 등 자동차 용품 주요 카테고리에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 1위를 지속적으로 이어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한해연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재규어 랜드로버 스튜디오에서 오는 25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한다. 이 클래스는 ‘재규어 랜드로버컬쳐시리즈’ 이벤트의 일환이다. 지난해 11월부터 지금까지 캠핑 체험 클래스, 와인 & 다이닝 클래스, 신년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에는 브리티쉬 맨즈 패션을 주제로 한해연 스타일리스트가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들과 만남을 가진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