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표준협회, 제37차 명품창출CEO포럼 개최

한국표준협회, 제37차 명품창출CEO포럼 개최

기사승인 2018-02-06 11:00:06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후원하는 명품창출CEO포럼이 개최됐다.

6일 한국표준협회에 따르면 금번 행사는 무술년의 명품창출CEO포럼 총회와 신임 포럼회장 이취임식, 명품특강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회원사의 제품안전품질 향상을 위한 진단지도 지원, 해외연수, 회원사 홍보관 등 포럼 운영방향이 공유되고 정관 개정과 제4대 임원진 선정이 이루어졌다.

4대 포럼 회장에는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이 취임했다. 강태선 포럼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명품창출CEO포럼이 회원사의 지속가능경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해외연수, 회원사 홍보관, 교류회를 마련하는 등 다양한 지원방안을 추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서 이미도 물고기도서관 대표가 픽사디즈니의 명품창출 상상력을 훔쳐라라는 주제의 특강을 통해 미래에 대한 빠른 예측과 관점의 발상 전환, 피드백을 통한 혁신을 강조했다.

한국표준협회 관계자는 올해로 일곱 번째 해를 맞이한 명품창출CEO포럼은 추후 명품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과 R&D, 전시회 등을 통해 대중견중소기업의 품질경쟁력을 향상시키고, 대한민국 품질브랜드 위상을 높이는 참여형 인프라의 중심이 되어 국가경제를 견인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