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담배 단신] 국순당·KT&G·하이트진로 外

[주류·담배 단신] 국순당·KT&G·하이트진로 外

기사승인 2018-02-12 10:54:19

국순당, ‘평창 페스티벌파크’서 전통주 알리기 나서=국순당이 평창 페스티벌파크 강원상품관에서 전통주 알리기에 나선다. 페스티벌파크 강원상품관(K-MALL)은 강원도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올림픽 기간 중 강원도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과 선수단에게 강원도와 대한민국의 우수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강릉과 평창 2곳에 설치한 홍보관이다. 국순당은 강원상품관에 백세주, 야관문주 수리, 법고창신, 자양강장선물세트, 국순당 쌀막걸리, 아이싱 등 10가지 전통주를 소개한다.

KT&G, ‘릴(lil)’의 액세서리·소모품 판매=KT&G가 권련형 전자담배 릴의 액세서리와 소모품 판매를 시작한다. 액세서리는 릴 디바이스 충전도크와 상단부 덮개인 캡 2종이며 스틱포켓, 클리닝 브러쉬 등 소모품 종도 함께 판매된다. 가격은 충전도크 1만5000원, 캡 8000원, 스틱포켓 2500원, 클리닝 블러쉬 5000원이다. 해당 제품은 서울지역 GS25 편의점 중 100개소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밸런타인 와인 ‘바바 로제타’ 패키지 출시=하이트진로가 밸런타인 와인 ‘바바 로제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바 로제타는 이탈이아 북서부 지역에서 생산되는 야생 장미향을 지닌 알코올 도수 5.5%의 로제 와인이다. 8~10의 온도로 시원하게 즐기면 특유의 감미로운 장미향과 과일향의 조화를 잘 느낄 수 있으며 레이블 전면에 장미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으며 약한 스파클링과 핑크루비색을 띄고 있다. 바바 로제타 발렌타인 패키지는 바바 로제타 1병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장미꽃 모양의 하트 초 2개가 포함돼있다.

롯데주류, ‘마음온도 37도 캠페인’ 진행=롯데주류가 지난 9일 서울 동작구 청운보육원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마음온도 37도 캠페인’을 진행했다. ‘마음온도 37도 캠페인’은 롯데와 한국구세군이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롯데주류, 롯데칠성음료 임직원 20여명이 어린이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떡국과 음식을 만들어 식사를 지원하고 보육원 안팎의 시설을 점검하며 설거지와 청소를 실시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