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밸런테인데이 기념 공연’ 실시=이디야커피가 오는 14일 밸런테인데이 기념 공연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랩’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14일 8시 성신여대 현대실용음악학과 학생들로 구성되는 프로젝트 팀이 무대를 꾸민다. 이번 공연은 기념일을 맞이해 이디야커피의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문화행사다. 젊은 신진 아티스트들이 연인들을 위해 대중가요와 팝 위주의 로맨틱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설 선물세트 출시=파리바게뜨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 식재료를 활용해 복주머니와 윷놀이 등을 형상화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파리바게뜨 설 선물은 제주 한천, 자색 고구마, 찹쌀 등 전통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모나카와 양갱으로 구성한 ‘행복, 복(福) 세트’, ‘명품 타르트 세트’, ‘허니호두피칸롤’, ‘피칸파이’ 등이 있다. 이밖에 행운의 윷놀이 세트와 ‘복 도리야끼’ 새해 행복 복 베어‘ 등도 선보였다.
모스버거, ‘치킨 사이드 메뉴 할인 이벤트’ 진행=모스버거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4이부터 25일까지 치킨 사이드 메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닭 날개와 가슴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빅사이즈 치킨인 ‘모스점보치킨’과 모스점보치킨 2개, 카라아게치킨 5조각, 치킨텐더 3조각, 새우볼 5개로 구성된 ‘치킨 버라이어팩’을 선보인다. 모스버거는 행사기간 동안 머스점보치킨과 치킨버라이어티팩을 각각 10%, 16% 할인한 3000원과 1만원에 제공한다.
클램, 사명 ‘주식호사 CFC’ 변경=주식회사 클램이 회사명을 ‘주식회사 CFC’로 변경하고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전환에 나선다. CFC는 슬로건인 ‘Continued Focus & Choice'을 조합한 것으로, 끊임없이 집중하고 끊임없이 선택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 주식회사 CFC는 2016년 창업 이래 유러피안 다이닝 펍 ‘클램’과 이자카야 브랜드 ‘청담이상’ 부산경남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KFC, 설 명절 맞이 프로모션 진행=KFC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실속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9일까지 핫크리스피치킨 3조각, 텐더 3조각, 징거버거, 코울슬로 등을 즐길 수 있는 ‘설날팩’을 판매한다. 또 25일까지 핫크리스피치킨 9조각, 텐더 3조각, 핫윙 3조각, 코울슬로, 콘샐러드가 포함된 ‘윈터 페스티벌’을 2만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저녁 9시 이후 KFC를 판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핫크리스피, 오리지널치킨, 핫윙, 텐더, 너겟, 치킨볼 등 치킨 메뉴를 1조각 주문하면 1조각을 더 주는 ‘치킨 나이트’ 행사도 진행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