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죽이야기·원앤원·풀잎채 外

[프랜차이즈 단신] 죽이야기·원앤원·풀잎채 外

기사승인 2018-02-22 15:09:35

죽이야기, 2018 제4회 초등학생 영어토론대회 지원=죽이야기가 한국외국어대학교가 주관하는 2018 제4회 초등학생 영어토론대회를 지원한다. 이번 대회는 24·25일 양일간 한국외국어대학교 애경홀·인문관 등에서 열릴 예정이다. 죽이야기는 대회에 참가하는 대한민국·외국인 초등학생 400여명과 운영요원 ·심판 200여명 등 총 600인분의 죽을 제공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김준현 팬쌈회’ 진행=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오는 23일 자사 모델 김준현과 함께 하는 ‘원할머니 팬쌈회’를 진행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홍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따뜻하게 지켜줄게’ 광고 캠페인 일환으로 원앤원 브랜드를 사랑하고 아껴 주신 소비자들에게 개그맨 김준현과 ‘원서포터즈’들이 직접 보쌈을 먹여주고 따뜻한 핫팩을 나눠주는 이벤트다. 김준현은 행사에 참여한 팬들 대상으로 기념 촬영과 게임 등을 함께 진행하여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풀잎채, 생딸기 축제 ‘딸기맛 봄’ 진행=풀잎채가 딸기 시즌을 맞아 다음달 3일까지 생딸기 축제 ‘딸기맛 봄’을 진행한다. 이번 행에서는 녹차향 가득한 촉촉한 녹차케익에 생딸기를 올린 ‘딸기녹차롤케익’, 우유나 요거트에 바삭바삭 영양 시리얼, 생딸기 큐브, 건포도 등을 담고 체리잼이나 블루베리잼을 얹어 즐기는 ‘딸기요거트시리얼’ 등을 마음껏 맛볼 수 있다. 특히 ‘딸기요거트시리얼’은 입맛따라 다양하게 직접 만들어 즐기는 재미가 쏠쏠하다. 

지앤푸드, ‘2018년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고용노동부로부터 ‘2018년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됐다. 청년친화강소기업이란 고용노동부가 청년들이 희망하는 근로조건을 반영해, 임금·일 생활균형·고용 안전 각 세 분야에서 우수한 기업을 선정하는 것이다. 임금 분야에서는 중소기업 평균 대비 높은 연봉과 경영성과급·복리 후생비 지원 부분이, 일·생활균형 분야에서는 출산·육아지원, 자기계발비 지원, 문화생활비 지원 등이 인정받았다.

커피빈, 봄 한정 딸기음료 3종 출시=커피빈이 봄을 맞아 제철과일 딸기로 만든 딸기음료 3종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트로베리 라떼, 아이스 스트로베리 라떼, 스트로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 3종이다. 스트로베리 라떼는 우유와 딸기파우더가 조화된 맛이 특징이며 아이스 스트로베리 라떼는 국내산 딸기로 만든 딸기청을 듬뿍 넣어 우유와 함께 마셨을 때 딸기 과육이 씹혀 딸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스트로베리 요거트 아이스 블렌디드는 우유대신 생요거트를 사용하여 건강함은 물론 딸기와 생요거트의 리얼함을 살렸다.

맥도날드, 행복의 버거 2500인분 기부=맥도날드가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경기장 주변에서 경게근무를 서는 군인들에게 행복의 버거 2500인분을 제공했다. 이번 지원은 평창 동계올림픽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힘을 보태는 사람들에게 든든한 한끼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맥도날드는 ‘모두를 위한 올림픽’이라는 비전으로 보이지 않는 곳에서 평창 동계올림픽과 지역사회를 위해 애쓰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후원 활동을 펼쳐 왔다. 지난해 11월과 12월, 올림픽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행복의 버거 450개를 전달한 것을 시작으로, 개최지인 강원도 지역의 다문화가정을 위해 지난 1월 올림픽 경기 관람권 900장을 기부한 바 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