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실전 법률 상식’ 강연 진행=탐앤탐스가 전국 직영매장 인력과 수퍼바이저를 대상으로 ‘실전 법률 상식’ 강연을 진행했다. 탐앤탐스는 고객 최접점의 매장 직원에게 발생할 수 있는 아찔한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이번 법률 교육을 마련했다. 법무법인 한별의 허종선 변호사가 강연자로 참석해 직원 피해를 막기 위한 상황별 사례를 소개하고 이에 대한 대처 방안과 관련 법률 상식을 설명했다. 만취 손님 대처방법과 매장 내 분실물 보관, 불법행위, 도난사건 등에 대한 강연이 이뤄졌다.
모스버거, ‘센트럴시티점’ 리뉴얼 오픈=모스버거가 강남 고속터미널 호남선 승차장 인근에 자리한 ‘센트럴시티점’을 리뉴얼 오픈했다. 센트럴시티점은 ‘내츄럴 모던’ 인테리어 콘셉트로 파스텔톤 컬러와 일러스트 디자인을 활용해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세련된 느낌의 공간을 연출했다. 또한 기존 메뉴 외 베이컨로믈렛·베이컨치즈오믈렛·토마토오믈렛·토마토치즈오믈렛 등 오믈렛 제품과 카페 메뉴 4종을 더했다.
SPC그룹 해피봉사단, ‘SPC해피버스데이파티’ 케이크만들기 교실=SPC그룹 SPC해피봉사단이 부산 파리바게뜨 부산용호점에서 SPC해피버스데이파티 케이크 만들기 교실을 진행했다. 이날 SPC해피봉사단, 부산지역 파리바게뜨 파티시에들은 부산 상리지역아동센터 어린이 20여명을 매장으로 초청해 케이크를 만들고 간식세트를 선물하는 한편, 생일을 맞이한 어린이를 위한 깜짝 생일파티도 열었다. 이와 함께 2월 한달 동안 ‘SPC 행복한빵나눔차’를 통해 부산·경남지역의 지역아동센터 100곳에 직접 찾아가 생일파티를 위한 케이크 총 400개를 지원했다.
본아이에프, 캄보디아 ‘감사나눔여행’ 진행=본아이에프가 지난해 선발한 ‘선한가치관상’ 수상 직원 9명과 가맹점주 4명, 사회공헌단체 본사랑 관계자 등 총 21명이 참여한 가운데 캄보디아 빈민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본아이에프 봉사단은 캄보디아 캄퐁톰지역의 아동 250여명과 주민 200여명에게 식사를 대접하고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한 아동들과 함께 그림 그리기 대회를 열고, 미니올림픽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으로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죠스떡볶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 진행=죠스푸드가 신메뉴 조스컵밥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죠스컵밥은 간편성과 가성비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로, 단짠의 조화가 특징인 ‘허니콘’, 매콤 달콤한 닭고기가 들어간 ‘매콤한 닭갈비’ 등 2종이다. 죠스떡볶이는 다음 달 11일까지 카카오톡에서 죠스떡볶이를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는 소비자 중 선착순 2000명에 한해 ‘매운떡볶이’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으로는 죠스떡볶이 매장에서 신제품 죠스컵밥 또는 죠스밥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다.
KFC, 봄 신메뉴 3종 출시=KFC시가 봄 시즌을 맞아 ‘스윗루터버거’, ‘고구마지롱치즈스틱’, ‘애플타르트’ 등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스윗루터버거’는 고기, 계란, 베이컨, 치즈 등 담백한 재료에 슈가버터소스를 겸비한 ‘단짠단짠’ 식사대용 메뉴다. ‘고구마지롱치즈스틱’은 무려 22cm의 길이로 출시된 든든하고 풍미 가득한 사이드 메뉴이다. ‘애플타르트’는 KFC의 대표적인 사이드 메뉴인 ‘에그타르트’의 후속 메뉴로, 봄의 산뜻함을 선사하는 디저트 메뉴로 출시됐다. KFC는 다음 달 12일까지 스윗루터버거 단품 구매 고객에게 후렌치후라이와 음료를 무료 제공하며, 애플타르트와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고구마롱치즈스틱 역시 1000원에 제공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