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 캠페인 진행=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운영하는 ‘자일리톨버스’가 용인시 보바스 어린이 의원을 방문했다. 닥터자일리톨버스는 국민 치아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월 전국을 방문해 의료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날 닥터자일리톨버스와 함께한 치과 전문 의료단 10여명은 어린이 입원 환자 등을 대상으로 40여명을 진료하고 치약, 칫솔세트와 과자 등을 증정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짜요짜요 플레인’ 출시=서울우유가 짜요짜요 새로운 시리즈인 ‘짜요짜요 플레인’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서울우유의 1급A 원유만을 사용했으며 플레인 젤 리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특히 1회 섭취 분량을 개별 소포장해 언제 어디서든 스푼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필수요소인 비타민A, 비타민D3, 칼슘, 아연 등을 함유했다. 짜요자요 플레인 가격은 40g 6개입 기준 2100원이다.
농심, 이서진 팬 사인회 성료=농심이 팬 사인회를 열고 팬들과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24일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이마트 월계점 1층에서 열린 사인회는 배우 이서진이 ‘신라면블랙’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된 이후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다. 이날 이서진은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더욱 맛있고 간편한 ‘신라면블랙’을 직접 소개했다.
풀무원 푸드머스, 익산원예농업협동조합과 상생협력=풀무원 푸드머스가 익산원예농업협동조합과 손잡고 익산시 농산물 소비 확산을 통한 상생협력 체계를 구축했다. 이번 협약은 기업·지자체·농협 3자가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익산시 공공 급식시설에 안전하고 우수한 농산물을 공급하고 지역 농산물 소비 촉진과 판로를 확보하기 위해 추진됐다. 협약에 따라 푸드머스는 원재료 구매·공급까지 물류시스템을 지원하며 익산시는 보유한 공공기관에 지역 농산물 활용을 적극 홍보한다. 익산원협은 우수 농산물 생산을 통해 안정적인 원물 공급함으로써 농산물 상품화에 힘쓰게 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