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단신]에어서울‧제주항공‧티웨이 항공

[항공 단신]에어서울‧제주항공‧티웨이 항공

기사승인 2018-03-02 10:55:59

에어서울, ‘댓글만 달아도 해외여행이 공짜’=에어서울이 또 다른 이벤트로 ‘공짜 항공권’ 100장을 제공한다. 2일부터 매주 실시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된다. ‘에어서울 매력 맞히기’ SNS 퀴즈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퀴즈는 한 달 간 시리즈로 진행된다. 첫 번째 퀴즈는 ‘좌석편’으로, 타 LCC에 비해 넓은 에어서울의 좌석간격이 얼마나 되는지 댓글로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공짜 항공권’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모델 ‘동방신기’ 기내식 ‘스위트핑크’, 일본노선에서 500개 한정 5일부터 판매=제주항공은 오는 3월5일부터 일본노선에서 자사 모델 ‘동방신기’ 이미지를 활용한 기내식 ‘스위트 핑크’를 500개 한정으로 판매를 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전주문으로만 판매되는 한정판 ‘동방신기 스위트 핑크’는 모둠과일, 미니케이크, 초콜릿, 스트링치즈, 레드와인으로 구성된 기내식과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함께 래핑된 모형비행기와 이미지카드로 구성된 세트이다. 가격은 7만원이다. 인천공항과 김포공항 출도착 일본노선의 사전주문 기내식 서비스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5일 오전 11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선착순 판매하며, 9일 출발편부터 5월31일까지 기내에서 취식이 가능하다.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재고 소진시 판매가 조기 종료된다.

티웨이항공, ‘제3회 티웨이컵 열기구 대회’ 개최=티웨이항공이 공식 후원하는 ‘제3회 티웨이컵 열기구 대회’가 충남 부여에서 막을 연다. 이번 대회는 2일 연습비행을 시작으로 4일까지 사흘간 충남 부여군 구드레나루터에서 진행된다. 열기구 조종사 자격증을 소지하고, 30시간 이상의 비행경력을 가진 총 12개의 팀이 참가해 실력을 겨룬다. 티웨이 항공은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열기구 제작부터 창단 및 대회 지원 등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