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김가네·바르다김선생·BBQ 外

[프랜차이즈 단신] 김가네·바르다김선생·BBQ 外

기사승인 2018-03-05 14:21:13

김가네, ‘2018 프랜차이즈 서울’ 성료=김가네가 2018 프랜차이즈 서울 창업박람회 참가를 성료했다. 특히 김용만 김가네 회장은 지난 2일 자사 부스에서 김용만 김가네 회장과 김상조 공정거래위원장이 만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현장에서 김상조 공정위원장은 가맹본부에 상생협력을 당부했으며, 김용만 회장은 대한민국 분식 프랜차이즈 1세대 브랜드로써 가맹점과의 모범적인 상생활동에 앞장섰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전했다.

바르다김선생, 아동센터 봉사활동 진행=바르다김선생이 지난달 28일 동두천 아동센터에서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인 ‘바른 동행’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가족점주들의 단체인 상생협의회와 함께 한 상생 협약을 기념하고 진정한 상생과 협력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바르다 김선생 임직원과 가족점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등 20여명은 김밥 싸기 체험·식사, 놀이활동 등을 진행했다. 또 바르다김선생이 준비한 쌀 1000㎏을 전달했다.

BBQ, 전북지역 ‘상생 창업 프로그램’ 진행=제너시스BBQ그룹이 조선소 구조조정과 한국GM 군산공장 페쇄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북지역에 ‘상생 창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가맹비와 교육비, 인테리어 비용 등의 40%를 본사에서 지원한다. 이에 따라 예비창업자는 총 316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상생 프로그램은 오는 9일부터 선착순 50명에 한해 진행된다.

던킨도너츠, ‘쌀 도넛’ 4종 출시=던킨도너츠가 3월 이달의 도넛으로 ‘라이스 미츄’, ‘쌀아있는 글레이즈드’, ‘고소함이 쌀아 잇는 필드’, ‘라이스 트위스트킹’ 등 총 4종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품질이 좋기로 유명한 강원도 철원 오대쌀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던킨도너츠는 쌀도넛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드롭탑, 문화 이벤트 ‘컬처탑’ 진행=드롭탑이 3월 문화이벤트 ‘컬처탑’을 진행한다. 이번 카페 드롭탑의 컬처탑을 통해 만날 수 있는 공연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작품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원작의 뛰어난 작품성이 돋보이는 ‘닥터지바고’, 올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연극 ‘미저리’, 프랑스 소설가 알렉상드르 뒤마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삼총사’, 8090세대를 위한 주크박스 뮤지컬 ‘젊음의 행진’ 총 4편이다. 오는 31일까지 드롭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