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워’ 앞세워 美 ‘코믹 콘’ 참가

컴투스 ‘서머너즈워’ 앞세워 美 ‘코믹 콘’ 참가

기사승인 2018-03-06 15:03:31


컴투스는 지난 1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미국 워싱턴 주에서 열린 ‘에메랄드 시티 코믹 콘(ECCC)’ 행사에 참가했다고 6일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 행사에서 자사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서머너즈 워’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부스를 설치하고 서머너즈 워의 트레일러 영상을 상영하는 등 현지 관람객들과 소통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컴투스는 관람객들을 위한 사진 부스를 별도로 마련해 사진을 찍을 때마다 랜덤으로 나타나는 몬스터에 해당하는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으며 아티스트가 직접 캐리커처를 그려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울러 신규 유저들에게 게임 방법을 설명하는 체험 세션도 마련, 실제 게임을 플레이하며 각각의 시나리오를 완료한 이용자들에게 상품을 증정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기존 팬들 뿐 아니라 일반 유저들과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컴투스는 앞으로도 전세계 각지의 유저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하고 IP 확장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코믹 콘은 만화·팝 문화를 소재로 열리는 미국의 대규모 콘텐츠 축제로 전 세계 기업들과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는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