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8일 (목)
남양주시, 21일 '신 중년 취업박람회' 개최

남양주시, 21일 '신 중년 취업박람회' 개최

기사승인 2018-03-07 14:21:13


경기도 남양주시는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금곡실내체육관에서 '()중년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다시 뛰는 내일(Job)'이라는 슬로건 아래 관내 우수기업인 만전식품 현도산업 등 30개 기업체가 참가해 중장년층에게 200여개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기업들은 경력 있는 중견인력을 채용할 수 있어 취업난과 구인난을 동시에 해소할 수 있다.

구직자는 당일 참여기업체 현장면접이 가능하고 이력서 사진촬영, 경력설계 및 전직지원 상담 부스 이용도 가능하다. 또한 남양주고용복지센터 내 기관들도 참여해 직업훈련, 취업성공패키지 등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 안내 및 복지상담도 받을 수 있다.

남양주시는 계층별 대규모 취업박람회를 오는 6월과 9월 2회 더 개최하며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에게 취업기회를 넓혀 나갈 계획이다.

남양주=박현기 기자 jcnews@kukinews.com
박현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상욱, ‘이재명 대표’ 만남 환영…“제안한 장소·시간·방법 수용”

국민의힘을 탈당한 김상욱 무소속 의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만남 제안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 후보 측의 제안에 맞춰 회동을 할 예정이다. 김 의원은 이 자리에서 대한민국에 대한 위기와 ‘민주보수’ 가치에 대해 논의하고 싶다고 희망했다.김 의원은 8일 쿠키뉴스와 통화에서 ‘이 후보와 만남’ 질문에 “이 후보 측이 접촉을 제안하면 제가 (조건을) 다 맞추겠다. 이 후보가 가진 (정치) 방향성을 대화를 통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