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단신] CJ오쇼핑, 롯데홈쇼핑, GS샵

[홈쇼핑 단신] CJ오쇼핑, 롯데홈쇼핑, GS샵

기사승인 2018-03-15 10:18:11

CJ오쇼핑, 모바일 생방송 싸다고3 론칭= CJ오쇼핑이 간판 쇼호스트 동지현, 이민웅, 임세영이 신규 모바일 생방송 '싸다고#'의 대표주자로 나선다.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싸다고#’는 오는 19일 오전 10시에 CJ몰 모바일 앱에 위치한 ‘쇼크라이브’ 채널에서 첫방송을 진행한다. CJ오쇼핑의 ‘싸다고#’은 “싸고 다양하고 고급진 상품이 있는 샵”의 줄임 말로 TV홈쇼핑에서 판매되던 패션, 패션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다룬다. 또 매주 방송 중에 진행하는 ‘타임찬스’도 준비해 최대 90%(CJ몰 최초가 기준)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중 매회 50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 LBL 메종 론칭=롯데홈쇼핑은 2016년 선보인 최초의 자체 패션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을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한다. 오는 17일,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LBL 메종(MAISON)’을 론칭하고, 상품군 확대에 나선다. 론칭 방송은 오는 1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총 70분간 진행된다.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1년 여 간의 준비 기간을 거친 끝에 ‘LBL 메종 프렌치 린넨 침구세트(2-30만원 대)’를 선보인다. 약 60년 역사의 프랑스 린넨 전문회사 ‘노발린 프랑스’社와 협업하게 됐다. ‘프랑스 노르망디 린넨’ 천연소재를 100% 사용했고 80도 고온에서 삶은 ‘워싱 린넨’으로 제작되어 잡사, 먼지 등을 걸러내 부드러운 촉감과 광택, 청결함을 자랑한다. 당일 방송에서는 린넨 이불커버, 베개커버, 린넨 패드를 비롯해 프리미엄 고밀도 면 100%로 구성된 여름용 이불솜을 추가 구성으로 제공한다.

GS홈쇼핑, 아시아홈쇼핑 현지조사단 모집=GS홈쇼핑이 중소기업의 아시아 홈쇼핑 진출을 위해 아시아홈쇼핑 현지화조사단을 모집한다. ‘아시아홈쇼핑 현지화조사단’은 중소기업에게 아시아 시장 수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는 사업으로 GS홈쇼핑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함께 진행한다. 모집 대상은 베트남 홈쇼핑 및 아시아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으로, 총 20여개 중소기업을 선정하며, 신청 마감은 18일까지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G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식을 내려 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현지화조사단에 선정되면 4월 22일(일)부터 26일(목)에 걸친 3박 5일간의 베트남 방문을 하게 된다. 아시아 유통시장 현황과 전망, 홈쇼핑 현황과 국가별 진출 사례 등에 대해 들을 수 있는 해외 홈쇼핑 시장 진출 전략 설명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GS홈쇼핑의 베트남 홈쇼핑 합작사인(VGS SHOP) 본사를 방문해 구매 방침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