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서울우유·CJ제일제당·농심 外

[식음료 단신] 서울우유·CJ제일제당·농심 外

기사승인 2018-03-21 09:45:06

서울우유협동조합, ‘아침에주스 청포도출시=서울우유협동조합이 100% 과즙을 담은 프리미엄 과채음료 아침에주스 청포도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청포도 과즙함량 100%, 지방함량 0%로 설탕이나 합성 감미료를 일체 첨가하지 않아 과일 본연의 맛을 그대로 담아냈다. 또한 생산, 유통, 판매에 이르는 전 과정이 냉장 상태로 유지되는 콜드체인시스템이 적용돼 신선함은 물론 청포도의 상큼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 글로벌 매출 200억원 돌파=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 글로벌 매출이 3년사이 300% 이상 신장하며 200억원을 넘어섰다올해는 지난해 보다 20% 이상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현지 대형마트에서 시식행사 진행 시 미인들이 마시는 과일식초 미초(美酢)”라는 제품명을 적극 알린 것이 주요한 것으로 분석했다. 20~30대 여성 소비자들을 주 타깃으로 삼고 건강과 미용간편성 등을 강조했다그 결과 글로벌 시장에서는 여성들에게 좋은 과일로 알려진 석류맛 제품이 가장 큰 매출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농심, 짜빠게티 모델 설현발탁=농심이 짜파게티 광고 모델로 설현을 2년 연속 발탁했다. 지난해 설현을 광고모델로 기용한 뒤 짜파게티 매출액은 전년 대비 17.5% 성장했다. 신규 광고는 봄을 맞아 로맨스를 꿈꾸는 젊은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했다. 젊은 남녀가 서로 호감을 느끼는 풋풋한 상황에서 설현이 특유의 발랄한 표정과 말투로 일요일은 짜파게티’ ‘짜파게티 요리사라는 메시지를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초록마을, ‘환절기건강상품전’ 진행=초록마을이 환절기를 앞두고 환절기건강상품전을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다음 달 1일까지 전국 49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특히 기관지 건강과 기침 가래를 완화해주는 도라지를 활용한 배도라지청과 감잎차’ 등을 최대 30% 할인해 제공한다이밖에 천혜향참외껍질째 먹는 사과 등도 함께 구성했다.

매일유업, ‘매일유업 후레쉬캡으로 신선함을 지켜주세요이벤트=매일유업이 후레쉬캡을 적용한 신규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매일아이 앱에서 참여 가능한 모바일 전용 이벤트다. 매일아이 앱 곳곳에 숨겨져 있는 매일우유 후레쉬캡아이콘을 찾아 클릭한 횟수만큼 즉석경품 응모의 기회가 주어지며, 1일 최대 5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다음 달 22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81명에게 삼성 슬림형 냉장고’, ‘매일우유 후레쉬팩 4등을 증정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