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국순당·롯데주류·오비맥주

[주류 단신] 국순당·롯데주류·오비맥주

기사승인 2018-03-28 09:01:46

국순당, ‘신안 건정민어 푸드 클래스진행=국순당이 전남 신안군 신안건정영어조합과 함께 신안 건정민어 푸드 클래스 행사를 진행됏다. 이번 행사는 전남 신안군의 특산품인 건정민어를 활용한 요리와 어울리는 우리 술을 알리기 위해 진행됐으며 이날 행사에는 호텔과 한식,식품 관계자와 셰프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국순당은 건정민어무침에는 야관문주 수리, 청국장소스 민어찜에는 법고창신 자주, 봉우리 떡갈비구이에는 고구마증류소주 려, 건정민어탕에는 사시통음주 등이 각각 어울림 술로 제공했다.

롯데주류, 스페인 캐주얼 와인 프리키출시=롯데주류가 롯데백화점 단독 와인으로 캐주얼 와인 프리키를 출시한다. 프리키는 소비자들이 와인을 보다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가볍고 산뜻한 느낌의 패키지를 적용하고 가격 부담을 낮춘 롯데주류와 롯데백화점이 공동 기획한 와인이다. 스페인 대표 레드와인 품종인 템프라니오로 만들었으며 진한 체리빛 색감과 야생 베리류의 풋풋하고 복합적인 과일향, 산뜻하게 퍼지는 탄닌의 부드러움이 특징이다. 알코올 도수는 13.5도이다.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메가박스 판매 실시=오비맥주가 수입하는 스텔라 아르투아가 메가박스에서 4월부터 캔맥주를 단독 판매한다. 방문객들은 서울, 경기 등 전국 메가박스 28개 상영관에서 스텔라 아르투아 500캔맥주를 만나볼 수 있다. 팝콘, 핫도그, 나쵸, 즉석구이 오징어 등 맥주와 잘 어울리는 음식과 함께 콤보 세트로도 즐길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 단품 판매 가격은 5000원이며 맥주는 만 19세 이상 고객에게만 신분증 확인 후 제공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