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KT&G 캄보디아 희망특파원’ 7기 모집=KT&G가 캄보디아 농촌지역 낙후 교육환경 개선과 문화교류를 위한 ‘KT&G 캄보디아 희망특파원’을 오는 4월 15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봉사단은 KT&G가 활동비 전액을 지원해 7월 5일부터 17일까지 약 2주간 파견된다. 이들은 캄보디아 씨엠립 지역 인근 초등학교의 시설물을 건립하고 보수하는 활동과 함께 지역 아동을 위한 교육봉사, 재능기부를 통한 한국문화 알리기 등의 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스텔라 아르투아, 신규 광고 공개=스텔라 아르투아가 ‘지금 이 순간을 즐겨라’라는 주제로 한 신규 광고를 내달 1일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유럽의 어느 ‘카페(Le Café)’에서 벨기에 프리미엄 라거 스텔라 아르투아를 즐기는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TV와 온라인을 통해 방영 예정인 이번 광고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텔라 아르투아를 마실 때만큼은 스마트폰을 잠시 꺼놓은 채 순간을 만끽하자는 내용을 담았다. 영상 말미에는 맥주 거품을 걷어내는 스키밍(Skimming)을 밀착 촬영한 장면을 담아 높은 거품 밀도에서 나오는 맥주 본연의 맛과 풍미를 강조했다.
하이트진로, ‘하이트 LA다저스 한정판’ 출시=하이트진로가 LA다저스 공식맥주인 ‘하이트 LA다저스 한정판’을 출시한다. 일명 다저스비어로 명명한 이번 제품은 한국시간으로 메이저리그 개막일인 이달 30일부터 판매한다. 다저스비어는 메이저리그 시즌 동안 LA 다저스타디움 내 매점과 LA지역 한인마트, 아시안계열 마트를 중심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다저스타디움에서는 참이슬 베이스의 베리맛 칵테일 ‘아시안 브리즈’와 파인애플&코코넛 맛 칵테일 ‘골드 러쉬’도 함께 판매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