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주조, 수도권 공략 나선다=지평주조가 영업·마케팅 기능을 갖춘 서울 사무소를 개설하고 수도권 공략에 나선다. 지난 2일 지평주조는 서울 거여동에 위치한 서울 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관련 업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그간 경기도 양평에 막걸리 생산 공장과 사무소가 위치했던 지평주조는 폭발적으로 늘어난 수요에 따른 영업, 마케팅 업무 보강의 필요성을 느껴 서울 사무소를 신설하게 됐다.
하이트진로,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개최=하이트진로가 이슬라이브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5월 12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개최한다. 국민소주 참이슬 탄생 20주년을 맞아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고, 대표 주류기업으로서 건전한 주류문화를 형성하는데 앞장서기 위해 뮤직 페스티벌과 결합한 주류문화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 아이유와 B1A4, EXID, 백지영, 버즈 등 아티스트 9팀이 1·2부에 나눠 출연한다. 티케팅은 오는 6일 12시부터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버드와이저, 문화공연 ‘프로젝트 비’ 개최=버드워이저가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에서 신개념 문화공연 ‘프로젝트 비(Project B)’를 연다. 작년에 이어 2회째 열리는 프로젝트 비는 맥주와 문화예술이 만나는 복합 프로젝트다. 버드와이저는 올해 ‘일상을 비범하게 만드는 자유를 보여주자’는 주제로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브랜드 정체성에 음악, 패션, 예술이 어우러진 독창적인 문화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메인존에서는 ‘프로젝트 비’ 패션 모델의 화보 촬영 모습을 관람객들에게 실시간 공개해, 마치 실제 화보 촬영장에 와 있는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