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한국야쿠르트·롯데제과·풀무원샘물 外

[식음료 단신] 한국야쿠르트·롯데제과·풀무원샘물 外

기사승인 2018-04-04 17:34:36

한국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연구협력‘ 체결=한국야쿠르트가 한국과학기술연구원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미세먼지 보호 효과 관련 기술실시 및 연구협력’을 위한 조인식을 체결했다. KIST는 한국야쿠르트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카제이 HY2782(이하 HY2782)’의 효과성 연구를 통해 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미세먼지 독성에 대한 보호 효과가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한국야쿠르트는 액상 발효유에 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사용하고 있으며 KIST와의 협력을 토대로 연내 발효유 전 제품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롯데제과, ‘라이트엔젤’ 광고모델 한혜진 발탁=롯데제과가 ‘라이트엔젤’ 광고모델로 한혜진을 선정했다. 한혜진은 평소 자기 관리가 철저한 모습을 보여주며 젊은 여성층에게 닮고 싶은 인물로 꼽히고 있혀 이 같은 이미지가 라이트엔젤 제품 콘셉트와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풀무원샘물, ‘그린 가디언 캠페인’ 진행=풀무원샘물이 이산화탄소 배출 절감을 통해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환경 보호 동참을 적극 권장하는 ‘그린 가디언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풀무원 샘물 페이스북에 세계 물의 날을 시작으로 식목일, 환경의 날 등 총 3회에 걸쳐 환경 보호 관련 컨텐츠를 업로드하고, 매회마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황제펭귄, 나무와 돌고래 등 지구온난화로 소중한 터전을 잃을 위기에 처한 동식물이 그려진 ‘그린 가디언’ 뱃지를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해당 컨텐츠에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를 태그해 환경보호다짐을 담은 댓그를 달면 된다.

해태제과,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섬 완판=해태제과가 지난달 출시한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이 출시 한 달 만에 140만 봉지를 완판했다. 매출은 15억원에 달한다. 해태제과는 유통업체들이 요청과 제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4월 한달 동안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140만봉지를 추가 생산한다는 방침이다.

대상 청정원, ‘안주야 특별 기획전’ 개최=대상 청정원이 정원e몰을 통해 청정원의 안주 HMR 브랜드 ‘안주야(夜) 논현동 포차 스타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안주야 대표 제품인 불막창을 다양한 묶음상품으로 선보인다. 불막창 1개에 오돌뼈볶음, 돼지두루치기, 매운껍데기 중 한 종류의 제품을 추가로 구성해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개 묶음상품을 1만원에, 3개 묶음상품은 1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매운껍데기, 직화곱창, 불막창, 무뼈닭발, 직화모듬곱창 등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