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베트남 칸호이점 오픈

CJ푸드빌 뚜레쥬르, 베트남 칸호이점 오픈

기사승인 2018-04-05 16:04:06

CJ푸드빌이 베트남 호치민에 뚜레쥬르 칸호이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5CJ푸드빌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문을 연 뚜레쥬르 칸호이점은 호치민 시내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중심가에 위치해 있다. 대로변 코너 3층 건물 전체에 363(110) 규모로 자리잡았다.

오토바이 발렛 주차, 1:1 고객 응대 서비스, 인근 지역 배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뚜레쥬르는 지난해 12월 베트남 1호점인 하이바쯩점을 갓 구운 신선함을 강조한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한 바 있다. 당시 소비자 조사결과,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과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셉트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아 90% 이상 고객이 재방문 의사을 보였다.

뚜레쥬르는 하이바쫑점에서 얻은 현지 반응을 토대로 칸호이점을 기획했다. 갓 구운 신선한 제품을 고객들이 직접 보고 즐길 수 있도록 오픈 키친과 갓 구운 빵 코너를 마련하고, 패스트리, 조리빵, 타르트 등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베이커리 제품을 강화했다.

이밖에 커피 메뉴는 제2의 커피생산국인 베트남 현지 공정무역커피를 100% 사용해 지역 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섰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갓 구운 신선함을 강조한 콘셉트는 이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가능성을 인정받았다라며 베이커리의 본질을 강조한 압도적인 경쟁력으로 베트남은 물론이고 동남아에 뚜레쥬르를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