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아워홈·동원F&B·푸르밀 外

[식음료 단신] 아워홈·동원F&B·푸르밀 外

기사승인 2018-04-09 15:59:23

아워홈, ‘아워홈 지리산수’ 누적 2000만병 돌파=아워홈 ‘아워홈 지리산수’가 출시 1년 반 만에 누적 판매량 2000만병 돌파를 앞두고 있다. 아워홈 지리산수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무공해 구역인 지리산 국립공원 천왕봉 남단 해발 550m 지역, 지하 200m에서 끌어올린 천연 암반수로 만든 먹는 샘물 제품이다. 사 측은 전문가들이 인정한 높은 투명도와 깔끔하고 개운한 뒷맛, 부드러운 목 넘김은 아워홈 지리산수의 판매요인으로 꼽았다.

동원F&B, ‘동원 통그릴 윈너’ 출시=동원F&B가 독일 정통 사이즈의 프리미엄 비엔나 ‘동원 통그릴 윈너’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콜라겐 케이싱 공법을 사용해 한입 베어 먹는 순간 육즙이 톡 터지는 식감이 특징이다. 소시지 하나에 7.6㎝의 독일 정통 리치사이즈에 순돈육 함량이 90.48%로 풍부하다. 가격은 1개 7980원이다.

푸르밀, ‘검은사막 게임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푸르밀이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 증정 이벤트를 9일부터 약 1개월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검은사막 이벤트 디자인이 삽입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 게임에서 사용이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며, 지급된 쿠폰은 게임 접속 후 6월 30일까지 등록해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푸르밀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가나초코우유 기프티콘,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대상 제품은 ‘푸르밀 가나 초코우유’, ‘바나나킥우유’, ‘초코 바나나킥우유’ 3종이다.

조지아 고티카,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3종 출시=조지아 고티카가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블랙’,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라떼’,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 스위트 아메리카노’ 3종을 선보인다. 조지아 고티카 빈티지는 720시간 저장고에서 숙성한 커피 열매를 사용해 특유의 깊은 커피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70㎖와 390㎖ 두 종류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각각 2200원과 2900원이다.

풀무원, 컵라면 전용 달걀 ‘컵라면에 잘 익는 반숙달걀’ 출시=풀무원식품이 ‘컵라면에 잘 익는 반숙달걀’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날달걀을 컵라면에 넣었을 때 발생하는 특유의 비린취를 보안한 컵라면 전용 달걀이다. 최적의 가열 온도와 시간을 찾아내 달걀 노른자는 촉촉한 반숙 형태를 띠면서 흰자는 적당히 익은 수란의 물성을 유지한다. 컵라면에 뜨거운 물을 붓고 스프와 ‘컵라면 반숙달걀’을 깨서 넣은 후 3~4분간 기다리면 완성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