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오리온·CJ제일제당·롯데네슬레코리아 外

[식음료 단신] 오리온·CJ제일제당·롯데네슬레코리아 外

기사승인 2018-04-11 10:49:12

오리온, ‘태양의 맛 썬재출시=오리온이 태양의 맛 썬을 본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재현해 2년만에 재출시한다. 오리온과 농협이 지난 201610월 합작 설립한 오리온농협에서 만드는 첫 제품으로, 원료 중 하나인 국내산 쌀가루 또한 오리온농협이 생산한다. 오리온은 2년 전 이천공장 화재로 생산라인이 소실, 불가피하게 태양의 맛 썬 생산을 중단한 바 있다. 오리온 공식홈페이지에만 100여건이 넘는 썬 관련 문의글이 올라오는 등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요청에 힘입어 재출시를 결정했다.

CJ제일제당 고메피자, 누적 판매 350만개 돌파=CJ제일제당 고메 피자가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 350만개를 기록했다. 매출로는 220억원에 달한다. 시장점유율도 늘어 지난해 한 자릿수였던 점유율은 올해 1~227.9%까지 늘어났다. 사 측은 소비자에게 특별한 미식(美食)의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표 하에 고메 피자를 외식 수준의 맛과 품질로 차별화시킨 점이 소비자에게 통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크레마 더블 라떼 기획팩출시=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크레마가 아메리카노와 라떼 2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네스카페 크레마 더블 라떼 기획팩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팩은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 또는 인텐소 아메리카노에 오리지널 라떼, 코코넛 라떼가 추가 구성된 제품으로 4월간 롯데마트에서 단독 판매된다.

제주삼다수, 론칭 20주년 한정판 패키지 출시=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제주 삼다수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4가지 색상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한다. 제주삼다수 한정판 패키지는 블루와 화이트, 핑크, 바이올렛의 밝고 경쾌한 색상을 바탕으로 자연과 삼다수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 이미지를 더했다. 한정판 패키지는 500제품에만 적용되며 오는 15일부터 한정 판매된다.

매일유업, ‘MY하트 기부 캠페인진행=매일유업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과 요미요미가 ‘MY하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맘마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핑크하트 로고가 삽입된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르고 리그램을 하면 건당 100원이 적립되고, 매달 적립금만큼 기부가 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달 첫 캠페인을 시작으로 매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다양한 곳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운영될 계획이다.

롯데제과, 요하이 신제품 3종 출시=롯데제과가 유산균 과자 요하이 신제품 요하이 애플요거트 쿠키 샌드’,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 카라멜블론드 치즈’,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 크랜베리치즈’ 3종을 선보인다. 요하이 애플요거트 쿠키 샌드는 요거트 크림에 사과 맛을 담아 상큼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 카라멜블론드치즈와 요하이 유산균 레이어 초콜릿 크랜베리치즈는 한번에 두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초콜릿이다. 밀크초콜릿 위에 각각 베이지색과 핑크색의 크림치즈 초콜릿이 얹어져 있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갖췄다.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팔선생 잡채볶음밥출시=대상 청정원이 정통 중식 레스토랑 팔선생의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한 집으로ON 팔선생 잡채볶음밥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당면과 국산 돼지고기, 신선한 야채를 넣고 불맛이 그윽하게 배도록 볶아낸 것이 특징이다. 1인이 한 끼 식사로 먹기 좋게 소포장 되어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4분 조리하거나 프라이팬에 3분만 볶으면 갓 만든 듯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가격은 230g 기준 2200원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