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담배 단신] BAT코리아·롯데아사히맥주·KT&G 外

[주류·담배 단신] BAT코리아·롯데아사히맥주·KT&G 外

기사승인 2018-04-16 09:05:55

BAT코리아, 던힐 네오스틱 2종 출시=BAT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전용담배인 네오스틱 신제품인 부스트스위치’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부스트는 기존 스무스 프레쉬제품의 맛을 캡슐을 통해 더욱 강화한 제품으로 스무스 프레쉬의 부드러운 풍미와 시원함이 베이스를 이루고, 캡슐을 터뜨리면 입안 가득 더욱 강력하고 진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스위치는 던힐 고유의 풍부한 토바코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필터 내 캡슐을 터뜨리는 동시에 청량한 목넘김을 경험할 수 있다. 가격은 기존 네오스틱 제품과 동일한 4300원이다.

롯데아사히맥주, 조인성 TV CF 공개=롯데아사히맥주가 신규 모델 조인성이 등장하는 TV CF 광고를 선보였다. 황금비율로 이루어진 건축물 이미지와 함께 트렌디한 음악으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은 조인성의 등장감과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7:3 황금비율을 강조하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다. 조인성은 아사히 수퍼드라이만의 부드러운 목넘김과 짜릿함을 느끼며 맥주를 마신 후, 만족한 표정으로 엔젤링을 즐기면서 마무리된다.

KT&G, 잎담배 이식 봉사활동 실시=KT&G가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잎담배 농가를 위해 이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에 참가한 35명의 KT&G 원료본부와 R&D본부 임직원들은 충북 청주시 미원면의 잎담배 농가를 방문해 약 2000의 잎담배를 수확하는 7933의 농지에서 육묘 운반과 이식 작업을 진행했다. 잎담배는 경작 특성상 밭에 씨앗을 뿌려 키우지 않고 육묘시설에서 모종을 길러 이식하는 작업을 거친다. 이는 한 해 결실을 좌우하는 중요한 작업이다. KT&G는 일손이 가장 부족한 잎담배 수확기에 정기적으로 봉사단을 파견해 올해로 12년째 지원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하이트진로, 2018 엑스트라콜드 TV 광고 시작=하이트진로가 엑스트라콜드 TV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만의 원초적 시원함을 강조하고,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뻔한 맥주로 되겠어? Wanna COLD? EXTRA COLD!” 메시지를 통해 가슴 속, 머리 끝까지 오는 시원함이 필요할 때, 뻔한 맥주보다 엑스트라콜드가 제격임을 강조한다.

롯데주류, 프리미엄 테킬라 루나즐출시=롯데주류가 프리미엄 수제 테킬라 루나즐(LUNAZUL)’을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 루나즐은 블랑코, 레포사도, 아네호 3종으로 100% 멕시코산 블루아가베(테킬라의 주 원료인 식물)로 만든 프리미엄 수제 테킬라다. 3제품 모두 알코올 도수 40도에 용량은 750.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