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싱가포르 2호점 오픈=피자마루가 싱가포르 부기스 플러스몰에 2호점을 오픈했다. 이번 2호점을 론칭한 부기스 플러스 몰은 젊은 직장인 유동인구가 많은 빅토리아 스트리트에 위치해 현지인들 접근성이 뛰어난 지역이다. 사 측은 해외 소비자가 피자마루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해외진출을 적극적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교촌에프앤비,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기념 이벤트=교촌에프앤비가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기념해 ‘허니라이스샷!’ 세트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세트는 ‘교촌허니오리지날’과 ‘교촌라이스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레드디핑소스와 웨지감자가 추가로 증정된다. 경기가 종료되는 내달 6일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3만4000원이다. 교촌치킨은 온라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교촌라이스세트 등 제품 교환권을 지급한다.
이디야커피, ‘니트로커피와 콜드브루’ 출시=이디야커피가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WBC) 우승자 데일 해리스와 협업을 통해 ‘니트로커피와 콜드브루’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메뉴 3종은 ‘니트로 스위트’,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 화이트비엔나’로 구성됐다. 가격은 니트로 스위트, 콜드브루 라떼가 각각 4200원, 콜드브루 화이트비엔나가 4500원이다. 이디야커피는 앞으로도 데일 해리스와 함께 전 세계에서 차세대 커피 군으로 꼽히는 니트로커피와 콜드브루군 커피의 R&D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본아이에프, ‘자연을마시다 유기농 양배추즙’ 출시=본아이에프가 제주에서 자란 100% 유기농 양배추만을 담은 ‘자연을마시다 유기농 양배추즙’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본아이에프와 건강즙 베스트셀러 브랜드 ‘참들식품’이 함께 선보인 제품으로, 합성농약과 화학비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유기농 양배추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청정 제주 지역에서 자란 양배추를 저온착즙 공법으로 추출해, 잡내를 줄이고 깔끔한 맛과 영양분 그대로를 담아냈다. 30개들이 제품 1박스 가격은 3만원이다.
할리스커피, ‘챔피언 블렌드 18’ 출시=할리스커피가 제2회 할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자의 블렌드를 구현해낸 스페셜티원두 ‘챔피언 블렌드 18’을 선보인다. 챔피언 블렌드 ’18은 ‘Enjoy HARMONY’ 라는 콘셉트로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케냐 세 가지의 각기 다른 생두들을 블렌딩해 입안 가득 봄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스페셜티 원두다. 자두, 베리류 붉은 과일의 산뜻하고 상큼한 향과 부드러운 바디감, 흑설탕의 달콤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2018 우유사랑라떼’ 캠페인 진행=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6월 11일까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국산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한 ‘2018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를 위해 스타벅스는 16일부터 9주간 매주 월요일마다 전국 매장에서 카페 라떼를 주문하면 한 사이즈 업그레이드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간 중 매주 월요일마다 판매하는 카페 라떼 1잔당 50원의 기금을 적립하고 최대 5000만원을 조성해 소외 계층을 위한 ‘K-MILK 사랑의 우유 보내기 운동’을 비롯한 연계 유관 단체 활동을 위해 전달할 예정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