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하이트진로·칭따오·구스아일랜드

[주류 단신] 하이트진로·칭따오·구스아일랜드

기사승인 2018-04-17 11:35:22

하이트진로, ‘장애인의 날’ 행사 후원=하이트진로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장애인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장애인의 날 행사는 오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하상장애인종합복지관의 장애인과 지역주민 약 2000여명이 참석해 점자체험과 소리녹음체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소통하는 자리다. 하이트진로는 블랙보리와 생수 4000병, 블랙보리쌀 16포, 떡 1500인분 등을 지원했다.

칭따오, 위트비어·스타우트 신제품 출시=칭따오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국내 론칭 15년만에 칭따오 위트비어와 칭따오 스타우트를 선보인다. 칭따오 위트비어는 라일락과 바나나의 향이 어우러져 상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칭따오 스타우트는 일반, 블랙, 카라멜 세 가지 몰트가 황금 비율을 이뤄 깊고 풍부하게 블렌딩된 제품이다.

구스아일랜드, ‘배럴바’ 운영=구스아일랜드가 다양한 맥주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배럴 에이징 전용 공간 ‘배럴바’를 운영한다. 배럴바에서는 구스아일랜드 ‘샤워 시스터즈(Sour Sisters)’, ‘버번 카운티(Bourbon County)’ 등 배럴 에이징을 통한 다양하고 매력적인 맥주 라인업과 배럴 에이징 맥주를 베이스로 한 배럴 에이징 트위스트 칵테일, 이와 환상의 궁합을 이룰 비어 푸드페어링 메뉴까지 한번에 맛볼 수 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