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탐스테이지’ 개최=탐앤탐스가 오는 25일 오후 6시 30분 탐앤탐스 탐앤탐스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카페 버스킹 ‘탐스테이지(TOMSTAGE)’를 개최한다. 이번 탐스테이지는 완연한 봄을 알리는 무대로 꾸며진다. 설렘 가득한 봄을 닮은 목소리의 ‘벤(BEN)’과 랩부터 노래까지 다재다능한 신예 아티스트 ‘요셉’이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것. 벤은 최근에 선보인 신곡 ‘Iced Coffee(아이스커피)’를 선보인다. 아이스커피를 좋아하는 연인들의 사랑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곡으로 따스한 봄과 잘 어우러지는 곡이다. 올 상반기 데뷔 앨범을 준비 중인 요셉은 탐스테이지를 통해 직접 작사·작곡한 곡을 선보인다.
CJ푸드빌, 1인용 생크림 케이크 출시=CJ푸드빌 뚜레쥬르가 쁘띠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선보인 뚜레쥬르 20주년 기념 케이크‘오! 해피 복숭아 케이크’의 1인용 버전이다. 쁘띠 복숭아 케이크는 화이트 시트 사이에 복숭아맛 생크림과 복숭아 과육을 샌드해 향긋한 복숭아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화이트와 핑크빛 초콜릿으로 장식한 것이 특징이다.
투존치킨, 우수 가맹점 청소업체 서비스 지원=투존치킨이 연간 2000만원 예산을 투입해 우수 가맹점에 전문 청소업체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위생관리 전문가를 통한 위생상태 진단과 철저한 위생관리 서비스를 받아 고객들이 안심하고 만족할 수 있는 쾌적한 조리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젝트 기간 동안 전국 240여개 가맹점 중 우수 가맹점을 선정하여 주방 후드, 튀김기와 같은 핵심 조리시설 및 주방 바닥·벽면 기름때 제거, 냉동∙냉장고 청소, 매장 환경 청소 등이 포함된 전문 청소 서비스를 지원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장애인 바리스타 챔피언십’ 개최=스타벅스가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장애인 바리스타와 가족, 매장 동료 등 80여명 초청해 장애인 바리스타 챔피언십을 개최했다. 특히 올해 대회의 슬로건인 ‘하나의 꿈, 모두의 기회 스타벅스’는 내부 공모로 접수된 80건의 응모작 중에 파트너 투표를 거쳐 최종 선정돼 그 의미를 더했다. 올해는 총 70명이 참가한 지역별 예선을 거쳤으며 이 중 15명이 최종 선발되어 결선에서 음료 품질, 숙련도, 고객 서비스, 라떼 아트 등의 실력을 겨뤘다. 또한 이 날 챔피언십 대회 시상식과 더불어 우수 장애인 바리스타와 우수 멘토 파트너도 함께 선정해 포상식도 가졌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