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2’ 김도균 “여자 친구 의혹, 사실 아니다… 루머 접하고 깜짝 놀라”

‘하트시그널2’ 김도균 “여자 친구 의혹, 사실 아니다… 루머 접하고 깜짝 놀라”

기사승인 2018-04-20 13:44:53


채널A ‘하트시그널2’에 출연 중인 한의사 김도균이 여자 친구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김도균은 지난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잘못된 루머가 커지는 것 같아 조심스럽게 글을 올린다”며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할 당시 저에게 여자 친구가 있었다는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촬영 기간 동안 서툴지만, 진심으로 한 달의 시간을 보냈다”고 해명했다.

이어 “온 마음을 다했던 그 때의 기억들이 여전히 소중한 제가 애인이 있는 상황에서 입주했다는 루머를 접했을 때 정말 깜짝 놀랐다”며 “그 의혹은 사실이 아니다. 저와 지인이었다는 이유로 오해를 산 그분도 지금 당황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도균은 “더 많은 추측과 오해를 줄이기 위해 고민 끝에 글을 썼고, 이 해명글을 쓰는 것도 주제넘은 건 아닌지 다른 사람에게 또 해가 되는 일은 아닌지 조심스럽다”며 “이 진심이 전해지길 바랄 뿐이다.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부디 오해 없는 시선으로 ‘하트시그널2’를 바라봐주시면 좋겠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1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김도균이 여자 친구가 있는 상황에서 ‘하트시그널2’에 출연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일어났다.

‘하트시그널2’는 시그널 하우스를 찾아온 청춘남녀들의 짜릿한 동거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11분 방송된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