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의 H&B 스토어 ‘부츠(BOOTS)’가 오는 5월, 개점 1주년을 맞아 5월 한 달간 ‘부츠 첫돌 기념 행사(BOOTS FIRST BIRTHDAY)’를 펼친다.
지난해 5월 19일 스타필드 하남에 첫 번째 매장을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지난 4월 12 호점 오픈 까지 약 1년 만에 부츠매장은 두 자리 수를 돌파했다. 한편, 누적 구매 고객 수만 해도 약 150만명으로, 실제 부츠를 다녀간 고객은 이를 훌쩍 웃돈다.
부츠는 그 동안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뜻에서 5월 1일(화)부터 31일(목)까지 5월 한달 간, 총 1000 여 개의 부츠 행사상품을 엄선해 ‘1+1’행사를 비롯, 최대 60% 할인 행사를 펼친다. 같은 기간 동안 상품 할인 외에도 기간별 결제 할인 프로모션과 사은행사 등을 병행, 고객 혜택을 키운다는 계획이다.
우선, 부츠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상품이자 해외 직구 아이템으로 잘 알려진 No.7 P&P세럼(30ml)은 부츠 첫 돌을 기념해 40% 할인해 28,900원에 준비했다. 부츠 오픈 이래 역대 최저가로 영국 현지 판매 가격보다 저렴하다.
이외에도 부츠 코튼패드(200매), 부츠 징기 샤워젤(6종), 솝앤글로리 바디워시와 바디스크럽(각3종) 등 부츠 PL제품과 고쿠쥰 훼이스 워시, 포밍워시, 버닝윅스 소이캔들 등은 ‘1+1’행사상품으로는 준비했다.
아울러 5월 한 달 간 결제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과 사은행사는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부츠는 신규점 출점에도 속도를 내며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통한 고객 접점 늘리기에 주력한다. 올해 들어서만 3월 자양점, 4월 마리오아울렛점에 이어 오는 11일(금)에는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부츠 ‘타임스퀘어점(13호점)’을 오픈한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