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스토어’에 신상품 6종 출시 예정…‘세나’ 40% 할인

‘넷마블스토어’에 신상품 6종 출시 예정…‘세나’ 40% 할인

기사승인 2018-06-07 17:33:44


넷마블은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 신제품 6종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넷마블프렌즈’ 3종(핸디 선풍기, 비닐파우치, 비치타월)과 ‘세븐나이츠’ 3종(아크릴 피규어, 일러스트 종이 스티커, 쿠션)으로 오는 11일 넷마블프렌즈 핸디 선풍기를 시작으로 이달 중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세븐나이츠 상품(신제품, 일부 품목 제외)을 최대 40%까지 할인하며 세븐나이츠 신상품 구매 시 게임 쿠폰(100루비)을 증정한다.

또한 이달 중 ‘7’이 들어간 날짜에 방문한 고객이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일 선착순 50명에게 세븐나이츠 쿠폰(200루비)을 제공한다.

넷마블프렌즈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세븐나이츠 퀴즈를 진행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세븐나이츠 한정판 아트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윤혜영넷마블 제휴사업팀 팀장은 “오픈 후 첫 주말 1만명, 한 달 만에 6만명, 두 달여 만에 약 13만명이 다녀가는 등 넷마블스토어에 대한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시즌 이슈와 트랜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큰 만족과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4월 6일 홍대 롯데 엘큐브 1층에 문을 연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의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을 비롯해 ‘ㅋㅋ’,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상품을 판매하는 넷마블의 첫 정식 캐릭터 매장이다.

현재 넷마블스토어에서는 피규어, 양말, 퍼즐, 쿠션, 볼펜, 폰케이스, 머그컵, 안마봉, 아트북, 우산, 미니가습기 등 300여종 이상의 상품들이 취급된다.

한편, 넷마블은 보다 많은 곳에서 쉽게 고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올해 안에 넷마블스토어를 추가 오픈 한다는 계획이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