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자연휴양림 26일부터 가족형 1박2일 ‘에코힐링캠핑’ 참가자 모집

국립자연휴양림 26일부터 가족형 1박2일 ‘에코힐링캠핑’ 참가자 모집

기사승인 2018-06-25 15:55:09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강원도 춘천 용화산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되는 가족단위 1박2일 아웃도어 프로그램 ‘에코힐링캠핑’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제1기를 시작으로 3년째 개최하는 ‘에코힐링캠핑’은 안전하고 올바른 캠핑문화를 확산하고 야외활동을 통해 가족 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기획한 특별 여름 프로그램이다.

올해도 산림레포츠로 특화되고 수려한 계곡을 자랑하는 강원도 춘천 용화산자연휴양림에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30일 제25기를 첫 시작으로 제32기까지 총 8회, 1박2일 일정으로 주말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떠나야만 알 수 있는 것들’이라는 테마로 ▲계곡 트레킹 ▲인공암벽 등반 ▲숲속 날다람쥐 ▲캠핑 푸드 만들기 ▲숲속 날기 ▲노르딕워킹 체험 ▲목공예 체험 등 숲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구성됐다.

6세부터 15세 이하 자녀를 둔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기수 당 선착순으로 7가족을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6월 26일 오전 10시부터 국립자연휴양림 공식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는 가족 당(3∼5인기준) 12만원으로 현장결제만 가능하고 텐트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는 휴양림에서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에 따르면 번 캠핑 프로그램은 전문 등산 강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국립자연휴양림 직원이 직접 진행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