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비안 베이, 이용객에 ‘에버랜드 무료’ 이벤트 실시

캐리비안 베이, 이용객에 ‘에버랜드 무료’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8-07-02 09:48:36

캐리비안 베이가 야외 나들이에 나선 바캉스족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캐리비안 베이는 오는 7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케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정상가로 구매하거나 제휴카드로 할인받은 사람이 에버랜드를 오후 1시부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에버랜드 무료 이용은 캐리비안 베이 이용 당일만 가능하고, 정가나 제휴카드로 이용권을 구입하지 않은 고객들도 이용권 종류에 따라 오후 5시부터 에버랜드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에버랜드 무료 이용 혜택에 대한 자세한 이용 안내는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리비안 베이는 여름방학을 앞두고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해양수산부와 공동으로 ‘어린이 해양안전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캐리비안 베이 와일드리버풀과 쿨쉘터 지역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어린이들은 전문 강사와 함께 구명조끼를 착용한 채 생존수영을 실습하고, 선박탈출용 구명뗏목을 작동시켜 탑승까지 체험해볼 수 있다. 또 헤드셋과 콘트롤러로 구성된 VR기기를 통해 선박 화재 탈출법, 구명뗏목 작동법 등 해양사고 대처요령을 가상현실로 실감나게 배울 수 있다.

해양안전체험 프로그램은 오는 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진행되며, 선착순 현장 접수를 통해 키 130cm 이하 어린이들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