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자체 개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원더택틱스’의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원더택틱스는 다양한 영웅 육성과 3x3 방식 자리 배치를 통한 전략 플레이, 직관적인 조작 시스템 등이 강조된 게임으로 전투 콘텐츠를 통한 영웅 수집‧육성을 즐길 수 있다.
원더택틱스의 이번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영웅 소환사 3종, 신규 장비 ‘룬스톤’, 신규 던전 ‘숨겨진 제단’ 등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먼저 룬스톤은 특별한 기능을 더한 신규 장비로 신규 던전 숨겨진 제단을 통해 획득 가능하며 이를 활용해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신규 영웅은 ‘카에데’, ‘소환사 에린’, ‘삼장’ 등 3종이다.
한편, 컴투스는 원더택틱스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이달 9일부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 특별 선물 ‘메이드 타르트 코스튬’이 제공되며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6성 영웅 소환서’를 즉시 지급한다. ‘동료 소환 이벤트’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전설 장비 소환서’, ‘크리스탈’ 등이 주어지며 업데이트 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에서는 ‘신화 영웅 소환서’를 증정한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