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9월2일까지 제약영업·품질관리 분야 등 신입·경력 공채 진행

일화, 9월2일까지 제약영업·품질관리 분야 등 신입·경력 공채 진행

기사승인 2018-08-24 14:26:37

일화가 오는 9월2일까지 제약 및 식음료 영업, 제약 품질관리, 인사 등 5개 부문의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채용 모집 분야는 ▲제약영업 ▲품질관리 ▲특판영업 ▲인사담당 등이다.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중 학점 3.0 이상(4.5 만점 기준), TOEIC 700점 이상인 경우 지원 가능하다(신입사원에 한함). 경력사원은 해당 직무 경력을 토대로 선발한다.

제약 영업의 경우 준종합병원, 의원 영업 직무를 수행하게 되며, MR 자격증 소유자를 우대한다. 제약 공장 품질 관리 직무는 일화 제약 의약품의 제조 및 품질 관리를 담당하며, 약학 전공일 경우 한층 더 유리하다. 군납, B2B, 수출, 신제품 입점 등 식음료 제품의 특판 영업은 경력 2년 이상, 인사 담당의 경우 동종 업무 경력 5년 이상이 필수 요건이다.

회사 측은 “이번 공채는 강원도 지역 채용의 문도 함께 열려 눈길을 끈다. 강원권 제약 영업은 원주에서, 제약 품질 관리는 의약품 공장이 위치한 춘천에서 근무하게 된다. 인근 지역 거주자는 우대한다”고 설명했다.

입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오는 9월2일까지 일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서류 지원하면 된다.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1차 인·적성 테스트 및 실무면접, 2차 임원 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며,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