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M’, ‘즈메우’ 등 비행 레이드 추가…세력전 베타까지

‘이카루스M’, ‘즈메우’ 등 비행 레이드 추가…세력전 베타까지

기사승인 2018-08-30 11:37:17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이카루스M’이 30일 신규 콘텐츠 ‘비행 레이드’를 업데이트 했다.

모바일 MMORPG 중 처음 시도되는 이카루스M의 비행 레이드는 ‘펠로우’를 활용해 하늘의 비행 보스를 제압하는 대규모 공중 전투로 마련된다. 2각성 50레벨 도달 시 열리는 ‘비행무기 슬롯’에 ‘건랜스’를 장착 후 참여할 수 있다.

비행 레이드의 거대 보스 ‘안투라겐’과 ‘즈메우’는 ‘브라카르 숲’과 ‘켈우즈 역병지대’ 필드에서 만날 수 있으며 최고 레벨에 도달하지 못한 이용자도 비행 펠로우를 타고 비행 레이드 참관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비행 레이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엘퀴네스’, ‘그레이스’, ‘크로우’, ‘케인’, ‘야타이만’, ‘아슈람’, ‘이클리아의 건랜스’ 등 비행 무기 13종과 비행 전투 전용 스킬이 추가됐다.

또한 월드 보스 출현과 세력전이 가능한 ‘분쟁 채널’의 베타 서비스가 실시된다.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매일 오후 10시부터 자정까지 ‘잊혀진 유적지 분쟁 채널’을 통해 상대 세력을 공격하는 PK(플레이어 킬링)가 가능하고 몬스터 처치 시 세력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카루스M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하루 세 번 여러 아이템을 제공하는 ‘삼시세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를 통해 매일 오전 9시, 오후 1시와 7시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유그드라실 열매(A)’, ‘무기 강화석’, ‘펠로우 승급석’, ‘교감의 가루’ 등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한편, 이카루스M은 ‘공중 전투’와 ‘펠로우 시스템’ 등 콘텐츠부터 전투 액션과 ‘클래스 스킬 연계 시스템’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