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출시 예정 모바일 어드벤쳐 RPG(역할수행게임) ‘팬텀게이트’와 가수 헤이즈의 콜라보레이션(협업)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7일 공개했다.
싱어송라이터 헤이즈의 모습이 담긴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팬텀게이트 티저 사이트와 넷마블 공식 유튜브·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
레벨9이 개발한 팬텀게이트는 주인공 소녀 ‘아스트리드’가 죽은 줄 알았던 엄마를 구하기 위해 신들과 맞서 싸우며 진실을 밝혀가는 이야기를 담은 어드벤쳐 RPG다. 이번 팬텀게이트 OST ‘별의 눈동자’는 감성적 이야기와 편곡에 직접 참여한 헤이즈의 음색이 어우러진 멜로디를 선보인다.
넷마블은 이달 중 게임 출시와 함께 팬텀게이트 OST와 뮤직비디오를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정호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팬텀게이트에는 신과 인간을 초월하며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있다”며 “공감대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독보적인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한 헤이즈와 콜라보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팬텀게이트는 횡스크롤 방식의 어드벤쳐 RPG로 북유럽 신화 기반 스토리와 퍼즐 요소, 턴제 RPG 형식의 PvP(이용자 대전) 등을 지워한다. 넷마블은 이달 중 한국을 포함한 세계 155개 지역에 팬텀게이트를 출시할 예정이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