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스푼즈’가 27일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 W’와 콜라보레이션 음원 뮤직비디오 티저(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스푼즈는 ‘비티(BT)’, ‘신디’, ‘디아볼’, ‘핑’, ‘슬라임’ 총 5종의 캐릭터로 구성돼 가상의 섬 ‘스푼즈 아일랜드’에서 캐릭터들이 사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엔씨는 스푼즈 IP(지식재산권) 사업의 일환으로 뉴이스트 W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음원 타이틀을 선보였다.
스푼즈 콜라보 음원 타이틀은 ‘I Don’t Care (with 스푼즈)’다. 뉴이스트 W 멤버 백호와 가수 범주가 작곡하고 뉴이스트 W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했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엔씨는 ‘I Don’t Care(with 스푼즈)’의 첫 번째 티저로 뉴이스트 W 멤버 JR의 영상과 이미지를 선보인다. 이날부터 음원 발표일까지 매일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10월 3일부터 11일까지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지하2층에 스푼즈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엔씨는 스푼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뉴이스트 W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 당첨자에게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권, 뉴이스트 W 음성 녹음 인형, 자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 등 경품을 제공한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