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 LIVE 2018(이하 컴프매)’ 서비스 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2013년 10월 서비스를 시작한 컴프매는 2013년 10월부터 지난 5년 간 국내 KBO리그 소재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서비스를 이어왔다.
컴투스는 이번 컴프매 5주년을 기념해 먼저 모든 이용자들에게 ‘컴프매 5주년 기념 배지’를 지급한다. 팀 생성 5주년을 맞은 이용자들은 각자의 구단 창단일에 맞춰 ‘위시 몬스터 선수 영입권’과 ‘팀 창단 5주년 기념 배지’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날 이후 계정을 생성한 신규 이용자들에게는 ‘몬스터 선수(구단선택)’, ‘특수능력선택권Lv3’ 등을 증정하고 복귀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들에게도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아울러 ‘5주년 기념 카운트다운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게임 접속 시 ‘몬스터 선수’, ‘특수능력변경권’ 등을 제공하고 5글자의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5자 토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다음달 1일까지 ‘5주년 기념 글자 획득 웹이벤트’를 진행, 게임에서 획득한 글자를 모아 문장을 완성할 경우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컴프매 LIVE 2018은 KBO를 기반으로 실제 경기와 선수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단을 운영할 수 있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