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베타, 홈페이지 다운로드 개시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베타, 홈페이지 다운로드 개시

기사승인 2018-10-12 18:33:57

에픽게임즈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포트나이트의 모바일 안드로이드 OS(운영체제) 베타 버전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즉시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됐다고 12일 밝혔다.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가 아닌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앱 설치파일을 직접 다운받는 형태로 제공된다. 기존에는 베타 신청을 받아 순차적으로 플레이 권한을 제공했지만 지원되는 모든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즉시 다운로드 후 플레이 가능하다.

삼성 ‘갤럭시 S7’ 이상 모바일 기기를 지원하며 사용자는 기존과 같이 포트나이트 공식 홈페이지 방문 없이 삼성 갤럭시 ‘게임런처’, 갤럭시 앱스에서 포트나이트를 설치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안드로이드 버전은 PC와 맥(Mac), iOS, 플레이스테이션(PS) 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와 같은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며 지도와 콘텐츠, 주간 업데이트 등이 모든 플랫폼에서 동일하게 제공된다. 다른 플랫폼 사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PC와 콘솔, 모바일 사용자 간 크로스(교차) 플레이 역시 지원된다.

한편, 포트나이트의 신규 기간 한정 모드인 ‘디스코 배틀’이 새로 오픈됐다.

디스코 배틀은 맵 곳곳에 등장하는 댄스 플로어를 차지하고 방어해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는 방식의 모드로 50인조의 두 팀이 매치에 참여한다.

‘폭풍’이 멈췄을 때 다섯 개 댄스 플로어가 섬에 등장하며 플레이어는 댄스 플로어에 있는 모든 상대방을 처치한 후 춤을 추면 ‘춤 표시줄’이 채워지고, 먼저 춤 표시줄을 100% 채운 팀이 승리하게 된다.

신규 아이템 ‘4 연장 발사기’도 추가됐다. ‘에픽’, ‘전설’ 등급인 4 연장 발사기는 최대 4발의 로켓을 빠른 속도로 발사할 수 있는 새로운 무기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이제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들도 별도의 신청 후 대기 과정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신규 기간 한정 모드 디스코 배틀과 신규 아이템 4 연장 발사기로 포트나이트 특유의 흥과 전투의 재미를 더욱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