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지훈, tvN ‘계룡선녀전’ 촬영장에 커피차 선물

배우 서지훈, tvN ‘계룡선녀전’ 촬영장에 커피차 선물

기사승인 2018-10-31 10:14:58

배우 서지훈이 tvN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31일 서지훈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tvN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 촬영 현장 커피차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지훈은 커피차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서지훈의 훈훈한 미소와 완벽한 비율이 눈길을 끈다.

‘계룡선녀전’에서 첫 주연을 맡은 서지훈은 촬영 현장의 막내로서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현장 스태프 및 배우 전원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커피차를 준비해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북돋았으며, 이날 서지훈의 커피차 선물에 현장 스태프들과 배우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더욱 활기차게 촬영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tvN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은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된 선녀 선옥남이 정이현과 김금, 두 서방님 후보를 우연히 만나면서 과거에 얽힌 비밀을 밝혀내는 코믹 판타지 로맨스로 서지훈은 무엇이든 열심히 하고 심성까지 고운 훈남 모범생이지만 공부 빼고는 뭐든 어설픈 김금 역을 맡아 허당끼 가득한 온미남으로 완벽 변신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tvN ‘시그널’, JTBC ‘솔로몬의 위증’, KBS ‘학교 2017’, OCN ‘애간장’, JTBC ‘미스티’ 등의 드라마에 출연해 끊임없이 눈도장을 찍은 서지훈이 이번 작품을 통해 차세대 심스틸러 탄생을 예고해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서지훈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은 11월 5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