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돼지해에 JW와 함께 할 인재를 찾습니다

황금돼지해에 JW와 함께 할 인재를 찾습니다

기사승인 2018-11-01 16:03:01

JW그룹이 2019년 황금돼지해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JW그룹은 ‘2018년 하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하고 공채 105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의약품, 미용성형, 의료기기, 진단·영상장비 등 영업·서비스기술 ▲경영관리, 재무관리 등 일반관리 ▲신입약사 직군이며 이번 달 14일까지 JW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영업 분야는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나 졸업예정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비스기술 분야는 전기·전자, 의공학 등 관련학과 전공자에 한해 채용하며 신입약사의 경우 약사자격증 소지자 및 예정자를 선발한다. 장애인과 보훈대상자는 관련법에 의거 우대한다.

서류전형을 통과하면 AI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등을 거치게 된다. 특히 이번 정기공채에서는 지역사회 우수인재를 모집하기 위해 현장 실무면접을 도입했다. 전북·전남·강원 등 지역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사전신청을 받아 진행한다.

선발된 신입사원은 그룹 공통 채용 후 직무 적합성을 고려해 지주사인 JW홀딩스를 비롯한 JW중외제약, JW신약, JW메디칼, JW바이오사이언스 등 회사에 배치된다.

회사 관계자는 “직무 적합성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할 수 있도록 AI 인적성검사 결과를 면접 전형 단계에서 보다 다각적으로 활용할 것”이라며, “특히 찾아가는 현장면접을 진행하는 등 우수한 인재 발굴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JW중외제약은 전국 주요 대학교를 대상으로 ‘선배들과 함께하는 채용설명회’를 열고 직무에 대한 생생한 정보와 정기공채 관련 가이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kioo@kukinews.com
조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